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분당서현 곱이 가득찬 '마당쇠곱창'

by ruirui 2018. 11. 10.
728x90
반응형



마당쇠 곱창

오늘은 분당 서현의 또 다른 곱창 맛 집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곳은 서현역 근처가 아닌, 서현역 건너편 아파트 단지에 위치한 곱창집인데요.. 한번 다녀오고 완전 반해 버린 곳이랍니다~





대부분 곱창집에는 선짓국을 주시는데,, 시원한 김칫국을 주셔서 참 반가웠네요.





깔끔한 반찬이 깔리고, 오이무침은 상큼하게 바로 무쳐서 주시네요~







곱창 꽃이 피었어요~ ♬♪

오늘은 장미꽃보다 곱창 꽃이 더욱 아름답네요~ ㅎ





곱창 2인분 (1인분/16,000원)

차돌+두부+버섯+부추+숙주는 덤!!





사실 곱창 모둠을 주문하고 싶었지만,, 저희 앞에서 소진!! 5분만 일찍 갔어도~ ㅎㅎ





곱창 모둠에는 특양+곱창+막창+대창+차돌이 올려지고, 숙주+두부+부추+버섯이 포함됩니다.







주문 마감시간이 되어,, 급하게 1인분 추가!! 이게 바로 곱창 무덤!!





오래간만에 곱이 가득 찬 곱창을 먹을 수 있어 참 행복했네요~ 





곱창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요~ ♬♪





곧,, 바로 앞 건물에도 오픈하실 거라고 하셔요~ (자리가 너무 좁긴 했어~) 자리에 비해 조리가 거의 다 되어 나오기 때문에 냄새가 막~ 배거나 하진 않았네요~ (생각해 보니)

오랜만에 곱창을 제대로 즐기게 해준 마당쇠 곱창~ 완전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