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프리한19

98회 캐리어에 쓸어 담을 세계 마트 털기 19위~10위

by ruirui 2018. 4. 27.
728x90
반응형


19위 - 쇼핑 성지 밀라노의 국민 마트템

이탈리아의 밀라노에 가면 꼭 들려야할 E마트는 이탈리아의 최초의 슈퍼마켓 체인으로 이곳에 가면 꼭 사야할 이탈리아 국민 화장품 R사의 대표 상품 장미수를 3.62유로 약 5천원에 구매 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탈리아의 레몬술 '리몬첼로'는 주당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탈리아의 국민 술이라고 하는데요, 140년 명가의 전통으로 만든 P사의 리몬첼로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18위 - 러시아, 마트에서 기력 보충하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장 큰 대형마트 B마트에는 러시아 현지인들이 애정하는 P초콜릿으로 밀크, 다크 초콜릿부터 다시마 양배추맛 그리고 강추하는 짭조름하고 달달한 솔트 초콜릿등 종류가 아주 다양하다고 합니다.

B마트 영업시간 오전 7:00 ~ 새벽 1:00


17위 - 세부 마트에서 만능 육수 털어오기



세부 최대의 쇼핑 성지 S몰의 지하1층에 위치한 대형 슈퍼마켓에는 필리핀 국민 양념 K사의 육수 큐브는 닭고기, 소고기, 와사비 등 다양한 맛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만능 육수 4종 세트 닭, 돼지, 소, 새우는 무조건 겟!! 새우육수는 해산물 요리, 치킨육수는 달볶음탕이나 닭죽, 돼지고기 육수는 김치찌개등 한식에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16위 - 초콜릿 '헤븐'의 머스트 '해브'템

스위스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받는 초콜릿은 1887년에 탄생한  F사의 초콜릿으로 국민마트 C마트가 아닌 'M마트'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기자의 추천 초콜릿 1) 투어리스트 2) 프린세스


15위 - 스위스 마트에서 국민템 털기

스위스 '만능 마요네즈'로 불리는 T마요네즈는 갈릭, 겨자, 카레, 허브 등 종류만 10가지가 넘으며 부듣러운 식감과 진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고기요리에는 카레마요네즈가 딱이라고 합니다.


14위 - 독일 드럭스토어의 NO.1템 털기!

독일 쇼핑의 성지, 독일 D드럭스토어에는 감기 바이러스를 잡는 B사 천연 감기차로 항생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페퍼민트, 캐머마일, 감초 등 천연 재료만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13위 - 괌 여행의 관문 'ㅋ마트' 쇼핑



미국 유명 슈퍼마켓 체인 ㅋ마트에 가면 '괴물 선크림'으로 불리는 'B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지수가 무려 SPF 110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짜먹는 치즈 스프레이 'E치즈'는 다양한 치즈맛이 있으며 불닭볶음면과 찰떡 궁합이라고 하네요.


12위 - 태국 마트의 신흥 쇼핑템은?



태국 식재료 쇼핑의 최강장 G마트에는 태국 음식에 꼭 들어가는 재료 '코코넛 밀크'가 가루 형태로 되어있어 물에 타기만 하면 코코넛 밀크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일 통조림계의 끝판왕 M사의 리치 통조림이 베스트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코넛밀크 파우더 1개당 약 700원


11위 - 일본 할인 잡화점의 기적



D할인 잡화점의 SNS에서 인기 있는 일본 여행쇼핑템인 '벚꽃주'와 '살구주'가 있으며 특히 살구주는 고운 주홍빛깔과 입안 가득 퍼지는 살구향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토탈 케어 의류 스프레이 (주름 제거 효과)가 아침의 혁명이라는 신박템이라고 합니다.


10위 - 스페인 마트의 단골 품절템은?


출처:프리한19 방송화면 캡처


람블라스 거리에 위친한 C마트에는 파에야 키트가 있는데요, 키트에는 파에야 분말과 올리브 오일, 생쌀들이 모두 들어 있어 키트만 있으면 파에야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파에야 키드(4인분) 가격 8천원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