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고메치즈함박스테이크 맛있게 먹기~

by ruirui 2018. 5. 15.
728x90
반응형


▲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치즈함박스테이크

고메 함박스테이크에서 치즈가 들어있는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부드럽고 풍부한 3가지 치즈 [고다, 모짜렐라, 크림치즈] 가 들어 있네요. 




근데,, 양이 적어요! 그냥 고메함박스테이크는 고기가 4덩이 인데,, 치즈 함박스테이크는 3덩이로,, 기분이 살짝 좀 그렇네요~ ㅎㅎ



▲조리방법

① 끓는 물에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데미그라스소스를 봉지째 넣고 약 2분간 가열하여 준비한다.

②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를 패티 중간 하얀색 치즈가 보이는 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한 후 전자레인지 접시에 담고, 랩을 팽팽하게 씌워 정해진 시간에 맞게 가열한다. [1개: 약 2분, 2개: 3분40초, 3개: 4분50초]

③ 가열된 고메 치즈함밥스테이크에 미리 데워서 준비한 소스를 부어 취식한다.



더욱 맛있게 먹으려면 조리방법대로 데운 다음, 프라이팬에 소량의 식용유를 두르고 달군 후, 고메 치즈함박스테이크를 얹고 그 위에 체다치즈를 올려서 뚜껑을 덮고 구워주면 더욱 맛있답니다. 달걀후라이도 함께요~♬♪




달걀후라이를 함박스테이크에 올린다음 촤악~ 썰어주면~ 히히~ 맛있어요!!

치즈의 고소함과 달걀의 부드러움 그리고 데미그라스소스의 조화가 아주그냥 찰떡입니다.



먹다가 느끼할때 쯤 산고추절임과 생강을 곁들이면,, 두개는 데울껄 하는 생각이,, 

먹는 욕심은 버려야하는데,, 그게 안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