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교토 우동 맛집 '오멘' 메뉴, 가격, 주문 팁!

by ruirui 2018. 6. 27.
728x90
반응형



▲ 교토 맛집 '오멘'

철학의 길을 걷다 발견한 교토 맛집 '오멘' 말그대로 면 집! 우동집! 





좌석은 다다미도 있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에 와서 그런지, 몇분 없네요~ 







우린 NO.1 메뉴인 덴뿌라오멘과 기본 오멘을 주문했어요~, 오멘은 뜨겁고 차갑게 드실수 있는데요, 종업원분께 어떤게 더 맛있냐고 물어 보니 차가운 쪽을 추천해 주셔서 같은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

덴뿌라 오멘 / 1,850엔

기본 오멘 / 1,150엔

교토 로컬 맥주 / 700엔





교토에서만 마실수있는 맥주도 마셔봐야겠죠~, 근데 맛이 기억이 안나요~ ㅎ 딱히 특징이 없었나?? 맥주를 하도 다양하게 마셔서 그런지 딱 기억은 안나는데, 친구는 살짝 씁쓸한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ㅎㅎ









튀김은 새우, 버섯, 채소 등이 바삭하게 튀겨져 소금에 콕~ 찍어 먹었더니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양파튀김이 정말 맛났어요~

이때 이후로 줄곧 소금에 찍어 먹는편인데요, 간장의 단맛도 좋지만 소금에 찍어 먹으면 좀더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역시 면 전문점답게 탱탱한 면발과 쫄깃쫄깃한 식감이 예술이네요~ 







소스에 파, 생강, 고추, 깨 등등 넣고 우동을 담궈 먹는데요, 특별한 맛은 없는데, 묘하게 끈임없이 들어가는,,  그게 비법이겠죠~ ㅎ





첫날 교토에서 먹은 오멘 우동~ 간단히 잘 먹었습니다~^0^





하지만!! 저녁보다는 점심이 좋을 것 같아요~ 먹을땐 부족하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면이라 그런지 금방 꺼지네요~ ㅎ



▲ 교토 오멘

영업시간 : 오픈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주소일본 〒606-8406 Kyoto Prefecture, Kyoto, Sakyo Ward, 銀閣寺バスプール南隣

전화+81 75-771-8994

사이트http://www.omen.co.jp/



▲토롯코열차 예약/티켓구입 클릭▲

교토에서 사가아라시야마 가는법



니조성 (니조죠) 가는법 클릭

사가아라시야마에서 니조성 가는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