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아라시야마역에서 치쿠린 가는법, 요시무라소바

by ruirui 2018. 6. 21.
728x90
반응형



▲토롯코 아라시야마역에서 '치쿠린' 가는법

토롯코열차를 타고 종착역 사가 아라시야마역이 아닌, 전 정거장 토롯코 아라시야마역에 내려 '치쿠린' 대나무숲으로 이동 합니다.




▲토롯코열차▲

예약방법/위치소개/잔여석확인

사가 아라시야마 가는 방법





구글 지도따위는 필요 없어요.. 많은 관광객들로 그냥 종종종~ 따라 걷게 되면~ 도착하는 곳이 바로 대나무숲 (치쿠린) 입니다

치쿠린은 '게이샤의 추억' 영화에서도 나왔던 명소로 교토에 오면 꼭 한번은 보고 가야하는 곳 이기도 해요~







쭉쭉 뻗은 대나무가 하늘을 초록빛으로 물들이죠~  ♪♬





아름답다~ 하며 하늘을 바라보다가도,, 아래쪽은 왜이리 대통주가 생각나는지~ ㅎㅎ 어쩔수 없나 봅니다..




치쿠린 (대나무숲)

주소 : 일본 〒616-8394 Kyoto Prefecture, Kyoto, Ukyō-ku, Saganonomiyacho







대나무숲을 내려오자마자 만난 '단고' 보기에도 쫀득쫀득해 보이죠~





친구가 만화책에서 봤다고 꼭 먹어봐야한다고 구입했네요~ ㅎㅎ





곳곳에 자전거 렌탈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치마만 안 입었어도 타는건데,, 너무 아쉬웠어요..

아라시야마 뿐만 아니라, 교토역에서도 자전거 여행객들이 참 많았는데, 다음에는 버스 1일권보다는 자전거를 렌탈해서 쭉 한번~ 돌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젓가락 너무 예쁘죠~ 이름도 새겨주는데요, 돌아 올때 구입해야지 하고 오렌지랑 블루를 골라놨는데, 깜빡했어요..







쭉 직진하다보면 도착하게 되는 '도게츠교'

도게츠교는 목조로 된 다리로 아라시야마의 대표적인 상징물 입니다. 물 색깔이 좀 그렇긴해도 쭉 뻗은 목조 다리가 참 예쁘네요





도게츠교 바로 근처에 있는, 너무나 유명한 '요시무라 소바집' 





웨이팅이있어, 패스 했네요.. 사실 어제 우동 먹고, 또 나가서 편의점가서 토로로 소바를 먹었더니, 면은 안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근처 밥 먹으러 고고~




요시무라

영업시간 : 11:00 ~ 17:00 (관광시즌 연장영업)

주소 : 일본 〒616-8385 Kyōto-fu, Kyōto-shi, Ukyō-ku, Sagatenryūji Susukinobabachō, 嵐山渡月橋北詰め西二軒目

전화 : +81 75-863-5700

사이트 : http://yoshimura-gr.com/soba/index.ph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