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아라시야마 치쿠린 먹거리

by ruirui 2018. 6. 24.
728x90
반응형

 

 

요시무라 소바를 패스하고 도착한 그냥 밥집!! 어제 면(우동,소바) 만 먹어서 그런지 밥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ㅎ

 

 

 

 

전시되어있는 가츠돈을 보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들어 갑니다..

 

 

 

 

치쿠린은 소바가 유명한가봐요~ 코바야시도 소바를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하지만 나는 가츠돈 주문!!

 

 

 

 

부들부들한 달걀이 보이시죠~~

달걀이 정말 너무 부드러웠어요~ 일본 달걀은 다른가? 요리 비법이겠죠? ㅎㅎ

 

 

 

 

코바야시는 쏘쏘~ 그냥저냥 잘 먹고 나왔습니다. 근데 소스가 좀 짰는지,, 물을 엄청 마셨네요~ ㅎㅎ

 

 

 

 

 

▲코바야시 めん処こばやし▲

주소 : 〒616-8384 Kyōto-fu, Kyōto-shi, Ukyō-ku, Sagatenryūji Tsukurimichichō, 37-18

 

 

728x90

 

 

 

 

배는 부르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죠~ ㅎ 요즘 아라시야마에서 핫하다는 아이스크림 가게에 자연스레 줄을  섭니다.

 

 

 

 

950엔 주고 밥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은 500엔 이네요~ ㅎㅎ

 

 

반응형

 

 

 

 

가격은 좀 있지만, 아이스크림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

아이스크림에 꽂아있는 상표? 도 먹는 센베이 과자인데요, 무 맛이지만, 과자에 꽃과 글씨로 채워 넣은게 참 예쁘고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아이스크림의 맛이,, 왠만하면 아이스크림은 다 맛나는데.. 생긴것과 달리 싼 맛? ㅎ 다른 맛은 어떨진 모르겠지만, 줄서서 먹을만한 아이는 아니였던것 같네요..

 

 

 

 

그냥 평범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JR타러  고고~

곳곳에 이정표가 있어 찾기 쉬워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