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고베 여행지 추천① (기타노이진칸,난킨마치)

by ruirui 2018. 7. 22.
728x90
반응형



고베 여행지 추천


기타노이진칸

이국적인 거리 사진찍기 좋음


난킨마치

차이나타운, 길거리 먹방


포트타워

전망대


하버랜드/모자이크

유원지, 쇼핑몰


호빵맨 박물관

귀여운 호빵맨 빵사먹기





▲고베 기타노이지칸

스타벅스 기타노이지칸점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쭉 걷다가 발견한 블랙간판의 세븐일레븐, 기타노이지칸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기타노이진칸 스타벅스점▲

고베가는 방법 / 스타벅스 위치







세븐일레븐 입구에 붙어있던 지도인데요, 이대로 천천히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

개방한 저택은 입장료를 내면 관람할 수 있답니다.





원숭이친구가 공연하고 있어요~ 어찌나 잘 뛰던지~ ㅎ 조련사 말도 잘 듣고, 참 귀엽고 재밌는 공연이였네요~ 

근데 지금은 날씨가 더워서 공연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국적인 키타노이지칸을 둘러보고 이제 차이나타운인 난킨마치로 갑니다~ ♪♬







제가 여행간 날은 고베 축제날이라 도로를 모두 개방해서 편하게 구경하고 돌아 다녔네요~ 





▲난킨마치 (차이나타운)

일본의 4대 차이나타운인 난킨마치, 중국 음식점과 스파이더맨 장식들에 눈길이 가는 곳이네요~ 혹시 스파이더맨 여기서 촬영했나요?? ㅎ





여기에도 보이죠~ 곳곳에 스파이더맨이 참으로 많았답니다~ ♪♬





뭐 먹을까?! 고르다가 빙수도 먹고, 허기도 채울겸 찜빵도 사먹었는데요, 두번째 찜빵은 갈비찜 처럼 고기가 야들야들한게 입안에서 샤르르~ 녹네요~ ㅎ





▲난킨마치 (차이나타운)

주소 : 1 Chome-3-18 Sakaemachidori, Chuo, Kobe, Hyōgo Prefecture 650-0023 일본

전화 : +81 78-332-2896

사이트 : http://www.nankinmachi.or.jp/



이제 고베 포트타워로 갑니다~ 고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