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여행일정_오후

by ruirui 2018. 8. 18.
728x90
반응형


▼오사카 주유패스 사이트▼

https://www.osp.osaka-info.jp/kr/



▲ 오전일정 ▲

스이타 맥주공장 / 주택박물관

텐신바시스지 / 오사카성 천수각



아침부터 리버크루즈 예약하고, 스이타맥주공장, 주택 박물과, 텐신바시스지, 오사카성까지 정말 죽도록 걸었네요~ ㅎㅎ 오후는 맛있는 것 먹고 야경 구경하는 일정이라 좀 편안하겠죠~ ^0^





◀ 오후일정 ▶


늦은 점심/저녁 

(우메다 댄싱크랩)

우메다 공중정원

도톤보리 리버쿠르즈

헵파이프

돈키호테

우메다 숙소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오후일정

기대하고 고대했던 우메다 '댄싱크랩'

원나잇푸드트립 유민상편에서 소개되었던 곳인데요, 즐거운 음악과 함께 오감 만족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기있는 곳이라 예약하시고 가세요~ ♪

예약방법을 아래 사진 클릭 ↓↓




▲ 우메다 댄싱크랩 ▲

예약방법 / 방문후기 / 메뉴가격



신나는 식사를 마치고 오전에 예약한 난바 '도톤보리 리버크루즈'를 타러갑니다~







도톤보리 리버크루즈는 인기가 많아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밤에 보셔야 더욱 좋습니다~ ♪♬




▲ 돈톤보리 리버크루즈 ▲

예약방법 / 영업시간 / 탑승장



크루즈를 타고 시원한 밤공기를 쐬며 야경을 감상한 다음, 숙소 근처인 우메다 공중정원헬파이브 관람차를 타러가요~ 정신없죠~ ㅎ

주유패스 1일권으로는 당일만 무료관람을 할 수 있어서~ 정신없이 다닌 것 같네요~ ㅎㅎ







현재는 주유패스 1일권으로는 오후 6시까지만 입장하실 수 있으니 시간 잘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요~




▲ 우메다 공중정원 ▲

위치 / 영업시간 / 방문후기



우메다 공중정원 감상 후, 헬파이브 관람차를 타러갑니다.







확실히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을 본 후여서 헬파이브는 별 감흥은 없었네요~ ㅎㅎ





관란차를 타면 보이는 '돈키호테' 숙소도 바로 옆이라, 장보기 참 좋습니다. 그리고 난바 돈토보리 돈키호테보다 우메다쪽 돈키호테 가격이 더 저렴했던 것 같은니 참고하세요~ ㅎ





돈키호테에서 주전부리와 맥주를 신나게 구입하고 숙소로 컴백~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USJ 가는법 / 어트랙션 팁 / USJ 간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