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배달의 민족 한신 닭발

by ruirui 2018. 8. 22.
728x90
반응형



▲한신 닭발, 똥집 튀김 주문▲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한신포차'

배달도 되는 거 알고 계시나요??





배달의 민족에서만 배달이 됩니다~ ♪♬







오늘은 한신닭발과 똥짐튀김을 배달했어요~





포장과는 달리 바로 먹을 수 있게 따뜻하게 조리되서 왔네요~





똥집튀김은 지 . 못 . 미 !!

왜이렇게 맛없어 보이죠 ㅎ

보이는 것만 그렇고 맛은 좋았습니다.

특히 마늘도 가득 들어 있어 아주 마음에 쏙~드는 메뉴지만, 다음에는 통닭을 주문하는 걸로~ ㅋㅋ








배달 주문시 콩나물 리필은 두번까지 무료였는데, '넉넉히 담아주세요~' 라고 적었더니, 3컵이 왔네요~ 센스쟁이~~

그래서 귀찮지만 냄비에  닭발과 콩나물을 가득 넣고 다시 조려서 먹었답니다~





참고로 이날은 말복!!

닭발, 똥집, 닭다리 조림 등

닭 가슴살빼고 다 먹었습니다~ ㅎㅎ




▲닭다리 간장조림▲

노오븐 닭다리 간장조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