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자이언트 훈제 바비큐 폭립 2kg

by ruirui 2018. 9. 19.
728x90
반응형



 자이언트 훈제 바비큐 폭립 2kg 


이름 그대로 자이언트한 '훈제 바비큐 폭립'

정말 어마어마한 양에 깜짤 놀랬네요~ ㅎ





자이언트 훈제 바비큐 폭립은?

참나무로 훈연조리 한 후 과육이 들어간 양념으로

숙성시킨 훈제 바비큐 폭립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홈플러스 18,9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좀 더 저렴한 가격, 13,230원에 구입했습니다.







◀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조리

1. 포장된 비닐을 개봉하여 제거 하세요.

2. 폭립을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에 담아 랩을 씌워주세요.

3. 랩에 포크 등으로 구멍을 5~6개 정도 내고 전자레인지에 넣어 약 5분간 가열하여 드세요.


오븐 조리

1. 포장된 비닐을 개봉하여 제거 하세요.

2. 폭립을 쿠킹호일로 감싼 후 200C로 예역된 오븐에 10분간 조리하여 드세요.


숯불 바비큐 (야외)

1. 립을 올려놓고 약한 불에서 양면을 각 3분씩 구워줍니다.

2. 비닐포장에 남아있는 소스를 구워진 립에 바른 후 약 3분간 더 조리합니다.


후라이팬 조리

1. 포장된 비닐을 개봉하여 제거 하세요.

2. 뚜껑을 닫고 약한 불에 양면을 골고루 데워주세요.







정말 양보고 깜짝 놀랬어오~ ㅎㅎ





두 줄일 줄이야..





저는 4가지 조리방법 중, 제일 간단한 방법, 전자레인지로 돌리기!!

밥하기 싫어 사왔는데.. 후라이팬을 사용할 수는 없잖아요~ ㅎ







곁들임은 가지와, 꽈리고추, 양파와 함께~

약 5분간 돌려주면 맛있는 냄새가~ 솔솔~ 예술입니다~ ㅎ





요렇게 뒤집어서 돌려 주어야,,

촉촉하니 더욱 맛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처음은 실패..





자이언트 이름처럼 뼈의 양만 많은게 아닌, 살도 두툼하게 붙어있어 뜯어 먹는 재미에 부드럽게 발라지는 고기까지 입이 정말 쉴 새 없이 바뿌게 움직인것 같습니다. ㅎ 정작 중요한 맛은 어땠냐구요?  처음에는 살짝 누린내가 나는 것 같더니만, 남은 소스를 골고루 발라서 구워줬더니, 소스향이 더해져 누린내도 없고 특히 꽈리고추와 함께 먹으니 딱 제짝을 찾은 마냥 참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가격대비 훌륭했던 것 같습니다~ ^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