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리뷰 ○

[분당수내] 맛있는 점심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ruirui 2017. 6. 27. 18:55
728x90
반응형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수내점

 

 

늦은 점심~

 

시원한 냉면도 땡기고, 얼큰한 국물도 생각나고,

 

 

한번에 다 해치울수 있는 그 곳!!

 

김영희 동태찜과 코다리 냉면 방문!!

 

 

 

 

대표메뉴인 동태찜과 코다리찜이 너무너무 땡겼지만~

 

점심으로 하기엔 과..해....서....

 

식사류 메뉴인 내장탕과 코다리냉면을 주문했습니다.

 

 

 

 

깔끔한 밑반찬과 함께 코다리냉면 등장!!

 

 

 

 

냉면이 왜 이쁘지

 

 

 

 

냉면은 잘라 먹는거 아니라는데...

 

 

 

 

무생채와 코다리와 함께 호로록~

 

새콤 달콤~

 

와~ 이 집 냉면 좀 하는데~ ㅎㅎ

 

내 입맛엔 아주그냥 딱!!

 



 

 

 

그리고 내장탕 ㅎㅎ

 

징그럽다구요??

 

얼마나 맛있는데용~

 

 

 

 

이리, 곤이, 애

(정소, 알집, 간)

 

모두 풍성하게 들어 있어요~

 

이렇게 많이 들어간 것도 첨봄 ㅎㅎ

 

내장탕 전까지만 해도 냉면이 1순위였는데,,,,

 

와~ 내장탕도 정말 맛있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죠~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라 후딱 해치우고 나오려는데,,

 

 

 

 

 커피머신

 

 

 

 

한잔 챙겨나왔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