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서초역 점심 맛집 '오앤콩'

by ruirui 2018. 10. 6.
728x90
반응형



서초역에 일 때문에 잠시 들렀다,,, 배에서 꼬르륵~ 하는 소리를 듣고 지인에게 "점심 먹을 맛집 좀??"  물어 찾아온 곳!! 이곳은 바로 '오앤콩' 입니다. 이름도 귀엽죠~ 지인께서는 오징어덮밥과 콩나물국밥을 추천해 주었지만, 저는 닭갈비가 땡겨 주문했네요.. ㅎㅎ





닭갈비덮밥 / 8,500원


바삭한 단호박 튀김이 올려진 닭갈비덮밥은 그냥 닭갈비덮밥~ ㅎ 내가 아는 맛이라 반가웠지만,, 뭘 기대한거지?  그냥 특별한 맛은 없었네요~ 그냥 아는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살짝 느끼하기는 했지만요~ ㅎㅎ 다음에는 2인이상 주문할 수 있는 철판 오징어를 먹어 봐야겠어요~ ^0^







밥을 먹었으니 분위기있게,,

차한잔 해야죠~





느끼했던 속을 달래줄 매운맛 '라면티백'

아주 신박한 아이템입니다.





맛은 라면국물 같긴 한데, 조금은 다른, 오히려 느끼함이 덜하고 깔끔한게 2~3잔은 가볍게 마실 것 같네요~ ㅎ 특히 김밥 먹을 때나, 또는 해외여행 갈 때 준비해 가면, 아주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신박한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