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수내 구팔한우

by ruirui 2018. 10. 13.
728x90
반응형



9,800원의 행복 구팔한우


이름도 착한 '구팔한우' 집이 오픈했네요~ 안가 볼 수 없겠지요! '구팔한우'라면 즉 한우가격이 9,800원이라는 소리인데,, 정말 한우 맞아? 하면서 슬쩍 발을 들여 놓습니다~ ㅎ





메뉴판을 보니, 숙성한우 모듬구이 가격은 9,800원으로 식당의 최고 인기 메뉴라네요~ 근데 1인분 120g...





우린 점점 대식가로 변하고 있기에,, 숙성 한우 모듬구이 3인을 먹을지? 한우 커플 세트를 먹을지? 고민하다,, 기왕 볶음밥도 먹어 볼 겸 커플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워밍업은 차돌로~ 스타트~





부드러운 안심과, 쫀득한 부채살 그리고 아는 사람만 몰래 먹는다는 꽃새우살이 아주 샤르르 녹는게 기가 막힙니다~ ㅎ





한우는 소금에 살짝 찍어 먹는게 제일 맛이긴 하지만,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을 곁들여도 참으로 훌륭하네요~

즉 우리소, 한우는 언제나 고소하고 맛있다는 거겠지요~ ㅎㅎ







고기를 어느정도 먹으면, 세트 메뉴인 볶음밥을 다른 돌솥팬에 만들어 주십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먹음직스럽게 보이시죠~ ♪

그러고 보니 언제 소고기를 먹고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던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곱창이나 삼겹살을 먹고 난 뒤에는 언제다 당연하듯 먹었던 것 같은데,, 소고기는 처음인듯한 생각에,, ㅎㅎ

뭐~ 암튼 고기 양은 좀 부족했지만 볶음밥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역시 밥이 최고얏!!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