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이수역 맛집 '대구형제막창'

by ruirui 2018. 11. 17.
728x90
반응형



이수 돼지막창 맛집 '대구형제막창'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ㅎ





이수역 맛집으로 유명한 대구형제막창은, 생돼지막창으로 입소문난 곳인데요, 언제나 만석에 낮시간부터 지글지글 고기굽는 냄새가 환상적인 곳입니다. 사실 저는 돼지막창을 별로 좋아하지않는 편인데,, 이곳을 다녀간 이후로는 돼지고기 특수부위에 빠졌는다는,, ㅎㅎ







막창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숯불에 바싹 구워서 드십시오.

2) 막창은 장맛입니다.

3) 함께 드린 막창장에 고추와 쪽파를 얹어 막창을 듬뿍 찍어 드십시오!!

4) 막창을 드신후, 고추장삼겹이나 닭발을 드시면 훨씬 개운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막창장, 마늘, 상추 겉절이, 된장찌개,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돼지생막창 2인분을 먼저 주문!!







사장님께서 막창 맛있게 굽는 방법과, 통으로 주신 송이버섯을 세로가 아닌 가로로 썰어 먹어야 한다고 소개해 주시네요~~ 통마늘도 올리고~





예술이죠~ ㅎㅎ

초벌되어 나오기때문에,,

앞뒤로 맛있게 구워 입에 쏘옥~





 캬악~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말씀해 주신대로 버섯은 가로로 썰어서 막창과 함께~ ♪♬

(여기까지 1인분 추가해 3인분은 먹은 것 같네요~ ㅎ)







그리고 막창을 먹고 입을 개운하게 해줄 메뉴로는 닭발 선택!!





돼지막창에 비하면, 닭발은 일반적인 맛에 숯향이 좀 배어서 나쁘지는 않았지만 특별함은 없었네요.. 그냥 차라리 막창을 더 시킬걸이란 생각은 조금 했습니다~ ㅎㅎ





첫 손님으로 들어 왔는데,, 나갈때는 만석에 밖에 테이블도 차고, 기다리시는 분도 계시네요~~ 역시 맛집의 위엄이 느껴지는 곳!!





전에 비해 가격은 조금 올랐지만, 막창 맛 하나는 정말 끝내주는 곳으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0^




2 . 4째 일요일은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