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9 세상을 씹어 삼킬 핫 아이템 19】


10위 - 이것 포함 아파트가 뜬다?


이제는 아파트를 살 때 '조식 서비스'가 있는지를 본다고 합니다. 서울 성동구의 <T 아파트>는 한식과 간편식 중 선택 가능하며, 한 끼 식사 비용은 6천 원으로 맛과 영양까지 챙기고 있다고 합니다. 광주광역시 아파트 8곳에서 조식 서비스를 시범 운영,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9위 - 2019 친환경 라벨링이 뜬다?


해외 마트에서는 불필요한 스티커 상표를 떼고, 식품 껍질의 색소를 제거해 상품 정보를 새기는 방식으로 인체에 전혀 무해한 레이저 라벨링을 한다고 합니다.



8위 - 라벨링 없는 친환경 쇼핑법!


슬로바키아의 한 세제 매장에서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포장 용기를 판매하지 않고 소비자가 빈 용기를 챙겨와 원하는 만큼 담아 가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7위 - 도시 속 책갈피! '서점'의 대 변신


을지로에 오픈한 큐레이터 서점 <아*앤북>에는 일상, 주말, 스타일 등 새로운 테마로 도서를 분류하고 서점과 맛집 편집숍이 연결되어 있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6위 - 2019 新 여행 트렌드는?


2019년 새 여행 트렌드는 바로 청정 여행!! 자연이 만든 무공해 섬나라 <뉴질랜드>

뉴질랜드 청정 스폿 ① 거울 호수로 불리는 매서슨 호수는 가장 높은 마운트 쿡이 거울처럼 비치는 마법

뉴질랜드 청정 스폿 ② 와인 애호가들이 낙원 아이헤케섬은 섬 전체에 드넓게 펼쳐진 포도원과 올리브 농원

뉴질랜드 청정 스폿 ③ 와이카토 지역의 와이토모 동굴은 3천만 년 전에 형성된 석회동굴로, 수만 마리의 글로웜(개똥벌레의 일종)이 선사하는 불꽃쇼를 선사합니다.








5위 - 조금 비싸도 괜찮아! 가심비 취미


2019년 자전거계의 대세 <로드바이크>는 숙련자에게는 시속 6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4위 - 내 손으로 만드는 소소한 행복!


'뜨개질' 20~30대 사이에서 핸드메이드 제품이 큰 인기라고 합니다. 목도리, 귀도리, 에어팟 케이스까지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소품!!



3위 - 2019 꿀잠을 팝니다


 요즘 웰 슬리핑을 돕는 꿀잠 템으로 마이크로 에어볼이 들어간 베개, 코 안에 쏙 삽입하면 코골이 증세를 완화시켜주는 코골이 방지 기구, 침실에 뿌리면 잠이 솔솔 온다는 수면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다고 합니다





2위 - 미래를 코디해드립니다!


드라마 SKY캐슬을 통해 주목받은 '입시 코디네이터', 학생과 과외 선생님의 매칭부터 학생부 스펙까지 가이드 해준다고 합니다.



1위 - 일상 속 도피처! '이곳'이 뜬다?


국내 유명 <L*호텔>은 지하부터 3층까지 이어진 맛 집과 갤러리 카페들, VR 게임센터도 완비되어 있고 호텔 라운지에는 당구, 체스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또한 한 <L*호텔>의 하이라이트, 시야가 탁 트인 통유리로 홍대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루프톱 바와 풀장까지 갖추어져 있어 럭셔리 호캉스에도 제격이라고 합니다.

스탠더드룸 : 평일 1박 기준, 13~16만 원대!! (프로모션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저녁노을* 2019.03.03 15:28 신고

    ㅎㅎ편안한 꿀잠을 팝니다.
    요게 제일 맘에 드는 노을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2. BlogIcon 空空(공공) 2019.03.04 16:40 신고

    신기한것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