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야식에는 쫀득한 도야 족발

by ruirui 2019. 4. 13.
728x90
반응형



도 야 족 발

분당 본점 (요기요)


【쫀득 쫀득한 도야 족발】

3월부터 다이어트 해야지해야지~ 결심하고 결심했는데,, 벌써 4월 중순!!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레~ 요기요 어플에 손이 갔네요.. 양심상 족발을 시켰다고 하긴 하나,, 야식은 야식이죠!! 오늘은 이미 주문했으니 실컷 먹고,, 내일!! 운동 빡세게 하자고 맘을 놓았습니다~ ㅎ





이제 매운 음식은 좀 피하려고,,

반반이 아닌 앞발로만 주문해 보았네요~







도야 족발 앞발 (ㅊ) / 3,5000원





보시는 것처럼 윤기가 좔좔좔 흐르는 게,,

지금 보아도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ㅎ





또 족발도 어찌나 잘 삶아졌는지,, 누린내는 1도 안 나고 겉은 쫀득, 속은 부드러운 게,, 역시 역시!! 야식 선택 좋았습니다~ ㅎ







새우젓에 먹다가도 요렇게 상추쌈을 먹으면 리셋!! 또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분!! ㅎㅎ

정말 최화정 님의 말대로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 늘 그렇게 상상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ㅂ^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