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입큰아구찜&알곤이찜

by ruirui 2021. 12. 9.
728x90
반응형

 

늦은 저녁이라 뭘 먹을까? 하다가.. 고기류는 왠지 좀 찔리고.. ㅎ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아구찜을!! 배민에 '찜'해 두었던 가게에 바로 주문했네용. 아구찜 맛나게 먹어 볼게요.

 

 

 

입큰아구찜&알곤이찜

동해바다 생아구찜(소)  중간맛

▶ 가격은 23,000원

 

 

 

서비스로 주신 새우튀김 대구 지리탕 계란찜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고니를 추가해 주셨습니다.

(소) 자인데 엄청 푸짐하죠?

 

 

 

요요 ↑↑ 위에 보이는 맑은 지리탕이..

정말 너어어어무~ 시원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뜨끈하게 먹는데..

술도 안 마셨는데.. 속이 풀리는 그 기분? @.@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아구 살도 탱탱~하고

고니도 추가해 주셔서 정말 양껏 먹었네요..

근데.. 문제는 중간맛이지만 맵다는 것.. ㅎㅎ

처음에는 그렇게 매운 줄 모르고 신나게 먹었는데

점점 매운기가 올라오네용.. (그래서 계란찜이? ㅎ)

 

매콤한 음식과 잘 어울리게 계란찜과 새우튀김을

곁들여 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깔끔하게 매콤한 아구찜과 뜨끈한 지리탕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중간맛으로 쭉~ 갈 것 같네요. ㅎ)

 

 

 

디저트 타임!

먼저 빵쌤의 망고컵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버전 블루베리컵 케이크를

친구가 사다  주었네요.. 히히

 

 

 

코스트코 낙곱새(조리방법) 빵쌤 디저트

오랜만에 먹는 코스트코 낙곱새 저녁에 가게 되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4팩 정도 남아 있어 한 팩 겟! 코스트코 낙곱새 ▶ 가격은 31,990원 음.. 전에는 29,990원이었는데 2천 원 정도 올랐

marui.tistory.com

 

▲ 망고컵 케이크는 요기↑↑ 있어용

 

 

 

망고컵 케이크와 마찬가지로 시트 사이에 달콤함 블루베리가 들어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죵.. (아 근데 저는 망고가 더 맛있는.. ㅎ) 사다 준 친구에게 미안하지만.. 제 취향은 망고네용.. ㅎ 사실 친구도 딸기 케이크인 줄 알고 사 왔답니다.. ㅋㅋ 암튼 디저트까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마루이의푸드코트 팬이 되어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