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역전할맥 치즈라볶이범벅세트 굿!!

by ruirui 2022. 7. 22.
728x90
반응형

 

제가 드디어 드디어..

역전 할맥에 다녀왔어요

 

전에도 집 근처에 있었는데 웨이팅이 있어

늘 구경만 하다가 왔는데.. ㅋㅋㅋ

시원한 맥주와 라볶이 먹고 왔습니당

 

 

 

치즈라볶이 범벅세트 14,900원

(치즈 라볶이+튀김 세트)

할맥(500cc) 3,700원

 

 

 

뚝배기에 똭!!

라볶이지만 쌀떡도 있고 어묵도

많이 들어 있어요~~~

 

 

 

김말이튀김 6개, 새우볼 3개, 만두 2개

세트인데 양이 상당하죠~~

 

 

 

라볶이는 간이 좀 있는 편이라

튀김에 찍어 먹으면 꿀맛!!

특히.. 새우볼이 넘나리~ 맛나요

만두도 속이 어찌나 꽉~ 차있는지

라면 먹고, 튀김 콕콕~ 찍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

 

아.. 참.. 맥주 야기를 안 했네요 ㅎㅎ

살얼음 동동 맥주가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하니..

지금도 한잔하고 싶습니당.. >< 

 

 

 

다음에는 짜파구리랑..

건어물 맛집이라고 하던데

먹태구이를 먹어 볼까 봐요 ㅋㅋ

 

 

 

염통 꼬치도 맛있다 던데..

 

 

 

아.. 짬뽕탕도 당기네~ ㅋㅋ

아무래도 자주 갈 것 같네요..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