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동탄 참치회 맛집 윤건수 참치&스시 방문

by ruirui 2022. 8. 16.
728x90
반응형

 

즐겨 포장 또는 배달해서 먹는 집인데요

이번엔 친구와 함께 외식을 나왔습니당.. ♡

 

 

 

참치(윤) 무한리필 36,000원

참치(건) 무한리필 52,000원

참치(수) 무한리필 72,000원

 

저희는 (윤)으로 주문했어요~~

 

 

 

죽과 샐러드를 바로 주시구요

참치 무조림 김치전, 꼬치어묵도 주시네요

 

 

 

그리고.. 어떻게 아셨지??

제가 좋아하는 광어 지느러미 초~밥 바라 밥밥 밥!!

윤건수참치는 활어 초밥도 쵸쵸쵸~ 강추라구욧!!

 

근데.. 친구는 광어 지느러미를 좋아하지 않아..

제가 다 먹네요 ㅋㅋ (좋은 친구를 뒀죠.. ><)

 

 

반응형

 

 

 

이렇게 참치도 나오니~

술이 그냥 술술~ 들어갑니다.. ♡

 

 

 

먹다 보면.. 알밥이랑 마늘과 마늘종 구이도

주시는데요 참치회에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그리고 제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잡채!!

집에서 먹을 때도.. 한 입도 안 주더니

이번에도 한 입도 안 주고 다 먹네요.. ><

 

뭐~ 초밥은 내가 다 먹었으니 ㅎㅎ

 

 

 

늘 배달로 주문해서 먹다가.. 이번에는 방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역시 참치, 초밥 너무나 맛있고요

특히 잡채 ㅋㅋ 한 입도 못 먹었지만.. (친구 최애)

잡채랑 김치전도 맛있고 그리고 윤건수 참치집만의

와사비장!! 요게 요게 정말 최고랍니다.. ♡

(참치회에 와사비장 가득 올려도 맵지 않아요~)

 

2동탄 맛집! 윤건수 참치&스시

맛나게 잘 먹고 왔네요~ ^__^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