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분당수내] 수내롯데백화점 지하1층 홍원막국수

by ruirui 2017. 2. 3.
728x90
반응형

 

 

홍원 막국수

수내동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 위치한,,

홍원막국수를 소개해 드릴께요~

 

 

맛과 건강을 동시에

3대를 이어온 홍 원 막 국 수

 

천서리 홍원 막국수가 위치한

경기도 여주는 질좋은 진상미의 고장으로

비옥한 토양과 맑은 물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홍원막국수는 고된 과정을 생략하지 않고

전통의 맛을 고수하기 위해

옛날방식을 고집하여 현재까지 3대에 걸쳐

그 맛과 정성을 가업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라고 소개 되어있네요~

  

 

3대를 이어온 착한 맛집 홍원막국수는

맛있고 영양가득한 재료만을 사용해서 조리합니다.

홍원 막국수 편육에는 국내산 약초인, 인삼, 황기, 감초 등이

들어가는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물막국수 8000원

비빔막국수 8000원

온막국수 8000원

들깨 옹심이 칼국수/수제비 7000원

얼큰 칼국수/수제비 7000원

 

 

저희는 물막국수와 들깨 옹심이 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따뜻한 육수를 주시네요..

호로록 호로록~~

 

 

물막국수 먼저 나왔네요~

 

 

음 뭔가 간을 해야겠어요~

식초, 겨자, 설탕, 다대기장을 추가했답니다..

냠냠~

 

한 젓가락 하니,, 제가 주문한 옹심이가 등장 했습니다..

 

 

몽실몽실

새알이 귀엽네요 ~~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 굿굿~

 

 

10분뒤의 모습,,

전 뜨거운걸 자알~ 먹어요

마시쪄 마시쪄~

 

개인취향이지만,,

전 물 막국수 보다능,, 비빔 막국수가 더 맛나네요~

들깨 옹심이는 역시나 베리베리굿~

들깨국물이지만 묵직 하지 않고,, 맑은 느낌의  국물이였습니다..

 

다 먹고 나서야 발견~

요렇게 드셔 보세용^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