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프리한19

「프리한19」 58회 - 쿨함을 뛰어넘은 그들만이 사는 세상 19

by ruirui 2017. 8. 2.
728x90
반응형


19위 - 매일 1일? '포스트 종이' 커플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과거 만남과 재결합을 무한반복하며 포스트*커플이라고 불렀는데요. 

현재는 셀레나 고메즈가 팝스타 위켄드와 연애하면서, 둘의 관계도 마침표가 찍혔습니다.


18위 - 할리우드 연애는 '자유모드?'


브라이언 오스틴은 메간 폭스가 다른 사람을 만나도 된다며, 결혼 전 확신을 갖기 위해 6개월 간 자유연애를 허용했다고 합니다.


17위 - 할리우드 삼각관계에 '쿨' 있다!

전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브란젤리나 부부! 브래드 피트의 전 아내인 제니퍼 애니스톤과 쿨한 관계를 유지하며 졸리와 이혼 소송 중에 애니스턴에게 자녀문제를 상담했다고 합니다.


16위 - 할리우드를 저격한 '연하 킬러'


올해 49살의 최강 동안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 2011년에 18살 연하와 염문설에 이어 최근 2016년 에는 17살 연하의 가장 핫한 래퍼 드레이크, 얼마전 MLB출신의 6살 연하남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15위 - 사랑은 떠나도 비즈니스는 남는다.

마돈나와 숀펜은 결혼 4년만에 이혼을 했지만, 함께 봉사활동과 자선 경매를 함께 하며 여전히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14위 - 할리우드 '그 남자'의 반전 사생활


'휴 그랜트'는 사생활을 영화와 완전히 다르다고 하는데요, 무려 4명의 자녀를 두고 있지만 공식적으론 결혼 경력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13위 - 일본 원조 국민 여동생의 '두얼굴'


히로스에 료코는 첫 번째 이혼 이후 2년 후인 2010년에 재혼을 하고, 2014년 동료 배우 사토 타케루의 집에서 하루밤을 보냈다는 보도로 불륜설에 휩싸였습니다.


12위 - 미국 억만장자들이 '재혼하는 방법'

은퇴한 모델 욜란다는 이혼한 모하메드에게 절친인 데이비드를 소개받아 결혼하게 되지만, 3년만에 결혼하고 4년만에 다시 이혼하게 됩니다.


11위 - 할리우드 '이혼의 여왕'


20세기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엘리자베스 테일러'는 8번 결혼한여자, 이혼의 여왕으로 더 유명한데요, 결혼 중이어도, 상대가 유부남이라도 가리지 않고 사랑에 빠지면 결혼했다고 합니다. 


10위 - 그에게 찍히면 무조건 사.귄.다!


콜린 패럴은 데미무어, 브리트니 스피어스, 린제이 로한등 많은 스타들과 염문설을 뿌리고, 영화만 찍었다 하면 상대 배우와 스캔들이 났는데요, 특히 안제리나 졸리와 공리와 연애한 것이 유명합니다.


9위 - [할리우드판]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트와일라잇의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틴슨 커플은 크리스틴 스튜어가 무려 19살 연상의 남자인 유부남 영화 감독 루퍼트 샌더스와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8위 - '비즈니스 커플'과 '잉꼬부부 사이'


제이지와 비욘세는 결혼 생활 내내 불화설이 끓이지 않았고, 올해 1월에 는 제이지에게 혼외자녀가 있다는 소식을 밝혀지며 이혼소송을 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지만, 곧 SNS로 쌍둥이 임신 소식을 발표하며 달달한 영상을 SNS에 업로드 했습니다.


7위 - 어느 이혼부부의 <둘이서 산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가너부부는 2015년에 공식적으로 이혼 발표를 하지만, 이혼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무려 2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생활하고 나들이를 다니며 결국 올해 4월 2년만에 이혼서류를 법원에 제출했다고 합니다.


6위 -  상여자! 기네스 팰트로의 남편들

기네스 팰트로는 SNS로 남자친구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바로 다음날 전 남편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 에게 생일축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5위 - [요상한 족보] 우리는 가족입니다.


데미무어&애슈턴커쳐! 둘의 휴가 사진에 데미 무어의 전 남편 브루스 윌리스까지!! 

휴가를 즐기는 곳은 심지어 브루스 윌리스의 별장이라고 합니다.


4위 -  中, 인민수사대가 잡아낸 '불륜'

중국의 만능 엔터테이너 왕 바오창의 아내 마룽이 발람이 나면서 이혼을 하게 되는데, 마룽은 수백억 원의재산을 모두 자신앞으로 빼돌려, 중국 네티즌 수사대가 출격해 마룽의 호텔기록, 밀월 여행 증거를 밝혀 정의? 를 구현 했다고 합니다.


3위 - 전 세계에 중계된 "문자OO"

브리트니의 전 남편 케빈 패더라인은 캐나다의 한 음악 채널에서 아내에 대한 사랑을 포현하던 중 브리트니로 부터 "자기, 난 자기랑 더 못살겠어" 문자로 이혼선언을 받아 그의 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백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위 - 신데렐라와 악녀와 팜므파탈 사이


여자 웬디 덩은 미국 영주권을 얻기위해 31살 연상 미국인 남자와 결혼하고, 곧 이혼 또 이어 39살 연상 언론 재벌 루퍼트 머독과 만난지 17일만에 결혼하고 2013년에 인혼해 약 2조원에 달하는 우자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27살 연하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1위 -  친구의 엄마를 사랑했네~

출처 : 프리한19 방송화면 캡쳐

프랑스 최연소 대통령 39살 마크롱, 그의 어린 나이보다 화제가 된 것은 25살 연상 부인과의 러브스토리였습니다. 마크롱 부인은 고등학교 시절에 만난 선생님으로 대학으로 고향을 떠나 파리로 간 이후에도 10년동안 구애를 했고 14년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