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속초의 필수 맛집 '청초수물회'

by ruirui 2017. 10. 8.
728x90
반응형


속초의 필수 맛집 '청초수물회'

많은 여행객들로 대기표 1015번을 들고 100여명을 기다린 끝에 들어갔네요.

이번 명절연휴는 어디가나 대기는 기본인듯합니다..

설악 케이블카도 어마어마했어요..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면 전광판이나 입구에서 대기번호를 불러주세요.

그러면 신속하게 입장 ㅎㅎ



해전막회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안된다고 하네요.. 아쉽..

그래서 다양하게 해전물회, 모듬회덮밥, 섭전복국, 어린이 영양죽까지 골고루 주문완료!



반찬도 깔끔하고 역시 원조가 최고네요..



섭전복국은 아빠 추천 메뉴

뜨끈한게 국물맛이 끝내줘요~



그리고 메인인 해전물회 2인!!

싱싱한 전복과 다양한 해물들...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



비빔밥도 좋아요~



조카를 위한 어린이 영양죽

한 숟가락 빼서먹으니 고소함과 전복향이 그대로~ 하나 더 추가 주문하고 싶다~



국수를 넣고 호로록~

상큼함과 시원함 그리고 해산물이 주는 단백함까지~

역시 최고!!



사실 전날에도 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거든요.. 

왜 그랬나 싶어요.  한번 더 먹을수 있었는데 ㅎㅎ



물회종류만 포장이 된다고합니다.



속초와서 잘 한일은?

케이블카 탄 것과, 해전물회 기다리고 먹은 일!!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