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분당서현] 곱이'가득가득' 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의 맛집 소통

by ruirui 2017. 3. 6.
728x90
반응형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소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의 맛집

 

'소통'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주말에 다녀온 '소통'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늦은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빈자리가 없었답니다.

 

 

 

 

원래는 곱창 전골을 먹으러 갔는데,

 

주문은 곱창구이로 했습니다.. 나도 모르게..

 

다음엔 여러명이 가서 전골, 구이 다 시켜야겠어요~ ㅎㅎ

 

 

 

 

기본 찬과 선짓국

 

 

 

 

간 , 천엽도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조기 품절 상태;;

 

아쉽네요~ 다음에는 친구 여러명과 일찍만나서 가야겠어요~

 

 

 

 

2인분!!

 

푸짐하죠~

 

주문하면 위의 사진처럼 초벌구이가 되어 나온답니다~

 

 

 

 

염통은 오래 구우면 질겨지니 먼저 맛보라고 잘라주셨어요~

 

우왕~

 

 오랜만에 이렇게 튼실하고 쫄깃한 염통은 처음인것같아요~

 

완전 맛있어~

 

 

 

 

부추랑 대파김치도 올리고~

 

 

 

곱창 자르는 순간 ~ㅎㅎ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오랜만이네요~

 

이렇게 곱이 실하게 들어간 곱창은~

 

아우~ 꼬습다 꼬스워~

 

 

 

 

부추와도 함께

 

잘 구어진 대파김치와도 함께~ 훗

 

 

김치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싸악~ 가시고~

 

 

 

곱창의 숨길수 없는 매력~

 

칼로리가 적어 " 다 이 어 트 식 품 "

 

따악~ 요것만 보여요~ ㅎㅎ

 

 

 

 

매주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