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프리한19

[프리한19] 95회 옆집보다 먼저 돗자리 펴야 할 세계 꽃놀이 19

by ruirui 2018. 3. 13.
728x90
반응형


옆집보다 먼저 돗자리 펴야 할 세계 꽃놀이 19


19위 - 로맨틱 끝판왕 꽃놀이 투어


미국의 최대 와인 산지 캘리포니아 내파밸리는 2~4월 봄 시즌이 되면 황금빛 겨자꽃이 대장관을 이룬다고 합니다. 특히 내파밸리의 남과 북을 잇는 관광열차인 와인트레인은 강력 추천!


18위 -  [꽃놀이+1] 미슐랭 완전 치기 여행



내파밸리의 중심부에 위치한 욘트빌은 한 집 건너 미슐랭스타 식당이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3스타에 빛나는 토마스 켈러 셰프의 F레스토랑과 B베이커리의 마카롱은 어디서도 맛 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이라고 합니다.


17위 - 거제인이 자랑 하는 '수선화 월드'


거제도 '공곶이'는 대한민국 제일의 수선화 명소로 3월 중순~ 4월 중순, 딱 한 달 간 절정을 맞는 다고 합니다, 푸른바다와 노란 수선화가 빛어내는 풍경은 전국 출사족들의 명소라고 합니다.


△공곶이 유래△ 궁둥이처럼 튀어나온 지형때문에 붙여졌다고 합니다.


16위 - 여심 저격! 취항 저격! 꽃 스폿



일본 후지산 북쪽의 모토스포 인근의 '후지 시바 자쿠라 축제'로 자쿠라 꽃은 땅 벚꽃으로 불리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14위 - 대만, 가성비 꽃놀이


1월부터 동백 벚꽃 진달래가 만개하는 타이페이의 양명산 국립공원에 가면 3월 말부터 카라꽃밭을 볼 수 있어, 대만의 커플들에게 웨딩화보 촬영지로 무척 유명하다고 합니다.



12위 - 제주, 수국 산책로 1번지는?


여름 시작 무렵 6월부터 즐기는 제주 꽃놀이, 보름왓 산책로의 수국이 가장 유명하고, 표선면 성읍마을 S골프장 좌측 300m에 위치한 곳에는 숲속같은 수국길이 펼쳐 진다고 합니다.


10위 - 일본, 봄 뉴스를 사수하라!



일본에서는 뉴스에서 벚꽃 개화 예보를 안내한다고 하는데요, 올해 봄 일본으로 벚꽃 구경 계획이 있다면 꼭 뉴스를 확인 하거나, 일본 기상협회 (http://tenki.jp/sakura)에서 벚꽃의 개화, 만개, 지는 날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6위 - 일본의 히든 꽃놀이 스폿은?


후쿠오카 메이노하마 선착장에서 배로 딱 10분 거리에 있는 노코논시마 라는 곳에는 여름과 가을에는 해바라기와 코스모스를, 겨울에는 수선화와 동백꽃을 만나볼 수 있으며, 봄에는 유채꽃과 벚꽃으로 뒤덮인다고 합니다.


2위 - 꽃길만 걷게 해줄게! '인피오라타'


로마에서 29km 떨어진 소도시 젠자노 디 로마에 가면 2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봄꽃 축제로 6월 9일 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축제로, 무려 골목 2개 크기의 꽃 카펫이 펼져진다고 합니다.


출처:tvN프리한19 방송화면 캡처


1위 -  세계 최대! 네덜란드 '인생 꽃 축제'


세계 최대의 꽃 축제로 네덜란드 서부 리세의 쾨켄호프 공원에서 3월 22일 부터 5월 13일까지 열리는 축제는, 축구장 42개 규모의 공원에서 무려 800여 가지의 꽃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4월21일에는 약 30개의 꽃마차가 9개 도시를 거치는 퍼레이드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