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원나잇 푸드트립

[원나잇푸드트립언리미티드] 시드니 먹벤져스 최종 우승자는?

by ruirui 2018. 3. 28.
728x90
반응형

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 시드니의 최종 우상자가 결정될 마지막편! 먹벤져스 최종 우승자가 결정됩니다.



첫번째 맛집▲ 시드니에서 다시 모인 먹벤져스가 꼭 반드시 먹어봐야 할 로컬 푸드가 있다?



대형 꼬치에 캥거루 고기와 적양파가 번갈아 끼워져 있는 고기요리로, 두툼한 캥거루 고기에 달콤 짭짤한 처트니 소스를 발라 만든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바랑가루 리저브 : 폐항구였던 지역을 도시 개발 일환으로 재정비하여 2015년 8월 오픈한 공간


두번째 맛집▲ 먹태우가 데려온 시드니 핫플 바랑가루 맛집은?



우메버거△ 바에서 이벤트로 팔던 버거가 인기를 끌며 버거 전문점까지 내게 된 시드니 대표 버거 맛집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맛 때문에 SNS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에비 버거는 하루 50개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삼겹살을 잘게 다져 바삭하게 튀긴 멘치 패티~ 두툼한 패티가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세번째 맛집▲ 다래씨가 픽한 SNS에 '시드니 맛집' 검색하면 1등으로 나오는 곳!



마막△ 호주의 미슐랭 가이드 '굿 푸드 가이드'에 선정된 말레이시안 푸드 레스토랑으로 현지인뿐만 아니라 동남아계 이민자, 관광객들로 항상 붐비는 시드니 대표 맛집이라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현지의 맛이 난다고 하네요~ '태우씨의 맛 표현으로 곱창 볶음밥의 눌은밥 느낌이 한 접시 전체가 그 맛!!' 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맛집▲ 태이씨의 최강 먹킷리스트는?

여기서 먹방 대결의 우승자가 결정 될 운명의 맛집이 되겠네요~



달링하버 : 발전소와 조선소가 있던 부드를 대대적으로 보수하여 재개발한 구역으로 시드니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



워터프론트그릴 : 달링 하버 쇼핑센터 안에 위치한 커다란 포크립과 램립, 비프립으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립과 스테이크를 야무지게 클리어한 먹벤져스!

우승도 중요하지만 어마어마한 식사량이 정말 놀랍기만 합니다.. 심지어 여권 부족현상으로 모두 2권씩!!



최종 우승은 육식파 발라더 테이씨가 되었네요.

짝짝짝 축하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