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프리한19

98회 - 캐리어에 쓸어 담을 세계 마트 털기 9위~1위

by ruirui 2018. 4. 29.
728x90
반응형


9위 - 스페인에서 털어 와야 할 '마법의 가루'

스페인 전역에서 볼 수 있는 E백화점 식료품 판매장에는 '스페인 고춧가루'로 불리는 훈제 파프리카 가루가 있는데요. V사의 훈제 파프리카 가루는 60년 전통을 자랑하는스페인 농가의 제품으로 100% 파프리카 가루로 만들어져서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고운 형태의 가루여서 채소, 고기볶음에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F사의 천연소금은 지중해 바닷물로 만든 천연미네랄 소금으로 마늘맛, 버섯맛, 레몬맛 등 다양한 종류의 맛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버섯맛이 가장 인기라고 합니다.


8위 - 영국, 10파운드의 행복

영국의 로열패밀리와 셀렙들이 사랑하는 M마트의 대표템은 즉석식품이라고 하는데요, 레스토랑 수준의 고퀄리티 즉석식품으로 단돈 10파운드로 식사와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7위 - 더 안 사 오면 손해! M마트 PB상품

영국 M마트의 잼은 블랙베리, 사과, 산딸기, 보이즌베리, 블랙커런트까지 한국에서 쉽게 만나몰수 없는 다양한 잼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다섯가지 과일이 들어간 헤지로우 잼은 영국의 10대 베스트 잼으로 선정될만큼 맛이 뛰어난다고 합니다.


6위 - 중국에서 공수한 장인의 손맛



중국 전역에 있는 C마트에 가면 훠거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훠궈 탕 소스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한국인 입맛에 평이 좋은 맛은 버섯탕맛과 리얼 대륙의 매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홍탕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음식의 풍미를 확~ 놓여주는 중국의 발효식초 '천추' 여러 제품중에서도 'L식초'는 중국 2대 식초 생산지 산시성에서 제조되는 명품 식초라고 합니다.

3~5인용 기준 소스 개당 약 2,200원


5위 - 집에서 즐기는 싱가포르의 맛

싱가포르의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는 M쇼핑센터  2층에는 칠리크랩 소스가 있는데요, T사의 칠리크랩 소스는 매콤 짭조름한 감칠맛에 달달한 풍미가 더해져 한국인 입맛에 완전 저격! 게다가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맛도 없어서 호불호 없이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4위 - 독일에서 마법의 양념 털어오기!



독일 어느 지역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R마트에는 커리부어스트 케첩이 있는데요 소시지와 함께 이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독익에서 먹던 그 맛을 그대로 재현해낼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시즈닝 랩 일명 양념 종이로 닭 가슴살에 양념 종이를 착~ 둘러 주고 프라이팬에 10분만 구워주면 완성된다고 합니다.


3위 -  일본 인기 마트템! '5분 브런치'

일본 마요네즈의 끝판왕 K사의 마요네즈는 토핑이 푸짐한 스페셜 마요네즈로 특히 인기있는 콘마요네즈는 실한 옥수수가 가득 들어 있어, 구운 빵에 콘 마요네즈를 듬뿍 발라주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달콤한 옥수수와 마요네즈가 만나 환상의 맛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치 마요네즈는 꾹~ 짜주기만 하면 참치 주먹밥과 참치 샌드위치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2위 - 파리에서 탈탈! 세계 3대 진미 '트러플'

전 세계 식재료 쇼핑 성지 파리에서 가장 사랑받는 B백화점 식품관에가면 프터플 3종 세트가 있는데요, 소금, 오일, 머스타드로 구성된 세트는 약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위 - 베트남 마트템! 소스 삼대장 털기


출처:프리한19 방송화면 캡처


C사 느억맘 소스는 대중적인 맛으로 처음드시는 분도 호불호 없이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T사의 칠치소스는 현지에서 인기있는 만능소스로 튀김, 샤브샤브등을 찍어 먹기만 하면 베트남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C사의 시라차 소스는 신맛, 짭짤한맛, 단맛이 가장 조화롭다고 합니다. 

베트남 삼대장 소스 가격은 모두 천 원 미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