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분당 소곱창 맛집 '소통'

by ruirui 2018. 10. 25.
728x90
반응형



▲분당 소곱창 맛집 '소통'


벌써 소통만 3번째 포스팅을 한 것 같아요. 그만큼 곱창도 좋아하지만 맛도 좋아서 "곱창 먹으러 가자!!" 하면 소통을 찾는 것 같습니다. 근데 최근에는 좀 오랜만인 것 같네요.. 집근처에 소막창집이 생겨서 말이죠~ ㅎㅎ





좀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기다림없이,, 곱창냄새가 가득하지 않은 타임에 왔네요~ ㅎ





간은 서비스로 주시는데,, 저는 날것은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구워 먹어요~







토실토실한 곱창이 초벌이 되서 등장하고~





오래 굽게되면 질겨지는 염통 먼저 순삭,,





대파김치와 부추도 올려 먹으면,, 그냥 환상적,, 꿀맛이죠~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







1인분을 더 먹고 싶었지만, 2인분이상 추가가 되기때문에,, 아쉽지만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그대로도 맛있지만, 곱창까지 얹어 주면,, 고소함이 두배!!

그냥 저는 좋은 친구와 맛있는 음식 먹을때가 새삼 행복한것 같네요~ ^0^





곱창 가격 / 21,000원

대창 가격 / 21,000원

막창 가격 /  19,000원


※ 구이 추가는 2인분 이상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