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1383

해물 가득~ 동탄 콰이찬 해물쟁반짜장 늘 짜장, 짬뽕 하나 씩 주문해서 나눠 먹었었는데.. 쟁반짜장만 주문해서 먹는 건 처음인 것 같네용.. ♡ 콰이찬 해물쟁반짜장 2인분 2만원 순한맛과 매운맛 중,,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요 많이 맵지는 않고, 음.. 불닭보다는 살짝 덜 매운 느낌?! ㅎ (근데 먹다보니 맵긴 맵네용 ㅋ) 해물 짜장이라, 오징어랑 새우가 가득가득~!! 채소도 어찌나 많은지 덜어 놓고 먹을 걸.. ㅎ (나중에 밥 넣고 볶아 먹으려고 ㅋㅋ) 후기 보니 탕슉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요리도 함께 곁들여서 먹어봐야겠네요 해물 쟁반짜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2022. 12. 6.
다담 안동찜닭양념으로 초간단 찜닭만들기 다담 안동찜닭양념으로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은 푸짐한 안동 찜닭을 만들어 볼게요.. ♡ ▼ 재료 닭볶음탕용 1.2kg 안동찜닭 양념 1팩(1kg용) 감자(중) 2개 고구마(소) 2개 양파(대) 1/2개 대파 1.5대 청양고추 3개 당면 맛술 간장 4숟갈 올리고당 1숟갈 ▲ 간은 취향껏 넣어 주세요 끓는 물에 맛술(3숟갈)과 닭을 넣고 강불에 약 5분간 데친 다음, 깨끗하게 씻어 줍니다 (겉이 하얗게~ 살짝 익을 정도만!!) ※ 당면은 미리 불려 주세요 닭을 데치는 동안 감자와 고구마 양파, 대파, 고추를 썰어 줍니다 데친 닭과 양념, 물 500ml만 넣고 중불로 15분 끓이라고 나와 있는데.. 저는 감자랑 고구마, 양파도 넣고 끓여 주었어요~~ 참참.. 진간장 4숟갈, 올리고당 1숟갈 추가 (드셔 보시고.. 2022. 12. 1.
푸짐한 미식명가 소고기 양곱창전골 소고기 양곱창전골(920g) 13,900원 미식명가의 소고기 양곱창전골에 대창이랑 채소를 추가해서 더욱 푸짐하게 먹어 볼게요.. ♥ ▲ 해동방법 ① 봉지째 냉장고에서 5~6시간 이내로 해동 ② 흐르는 차가운 물에 담가 해동 ▲ 조리방법 해동된 내용물을 냄비나 뚝배기에 넣고 끓기 시작하면 1~2분간 더 가열해 드시면 좋습니다 해동을 한 다음 냄비에 담고 대창, 대파, 두부, 애호박, 양파, 고추 등 넣고 끓여 주었네용 (더욱 푸짐해졌어요 ㅎ) 제가 재료를 추가한 것도 있지만 건더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특히 소고기랑 곱창이 너무나 부드럽고 깐양도 쫄깃한 게 너무 맛있네요.. ♡ 또 국물이 진하면서도 깔끔한 게~~ 우동 들어가 줘야죵 ㅎㅎㅎ (우동이 너무나 잘 어울려요~) 친구랑 정신없이 국물 하나 남기.. 2022. 11. 29.
미스타셰프 해장면옥 해물해장면 소고기해장면 소고기해장면/해물해장면(415g) 4,900원 한국식 프리미엄 라면, 미스타셰프 해장면옥의 해물해장면, 소고기해장면을 소개해 드릴게요~ ▲ 조리방법 ① 냉동된 제품을 그대로 꺼내 포장을 개봉해 쥐고 360ml(종이컵 2컵) 물을 준비하여 주십시오 ② 뚝배기 또는 냄비에 준비된 본 제품과 물을 함께 넣고 내용물이 익을 때까지 충분히 끓여드십시오 ③ 기호에 따라 물을 더 넣거나 대파 또는 계란 등을 추가하여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④ 해동된 제품은 변질된 우려가 있으니 가능한 빨리 조리해 주십시오 ▼ 해물해장면 ⑤ 해산물 껍질 또는 조각이 붙어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섭취하십시오 ▲ 소고기해장면 위의 조리방법대로 냉동된 그대로 넣고 저는 대파, 청양고추, 새우 몇 마리 추가해서 끓여 주었네요~.. 2022. 11. 28.
쿠캣 대구식 동글 막창 초벌대구막창 씹을수록 바삭하고 쫄깃한 초벌 대구막창을 소개해 드릴게요 초벌 대구막창(300g) 8,900원 해동 방법:제품을 냉장 또는 찬물에서 충분히 해동해 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조리시:에어프라이어를 예열한 후, 180도에서 약 10분간 익혀 주세요 프라이팬 조리시: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약불에서 천천히 12~15분 익혀 주세요 해동해서 후라이팬에 구워주었어요~ 지글지글지글 ♪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 노릇하게 맛나게 구워졌죵.. ♥ 일단 조리하기도 간편하고, 소스도 포함이라 따로 준비할게 없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간단히 맛있는 안주 준비하기에 똭!!) 또 냄새도 안 나고 질기지 않아서 맥주 안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두팩 사놓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초벌 대구 막.. 2022. 11. 26.
동탄족발 맛집 윤기 좔좔좔~ 행복한족발 보기에도 윤기가 좌르르~ 하죠!! 2동탄의 족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행복족발(1~2인) 26,000원 뒷발 1개, 편마늘, 편고추, 쌈장 새우젓, 상추, 깻잎, 김치류 사이드 메뉴 부드러운 보쌈(150g) 6,000원 족발 양이 상당하죠!! 요게 소 자가 아니고 1~2인이에요 혹시 부족할까 봐.. 보쌈을 추가한 건데 왠 걸요!! 양이 아주 훌륭하네용 ㅋㅋㅋ 보쌈도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 부위로 주셔서 막국수에 돌돌 말아서 맛나게 잘 먹었네용~~ 참.. 막국수가 새콤한 게 아닌 고소한 스퇄~~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 친구는 새콤함을 원했지만.. 고소하게 와서 제가 아주 맛나게 잘 먹었네용.. > 2022. 11. 25.
버거킹 하루종일 특별한 가격 올데이킹 버거킹에 왔는데.. 지갑을 안 가져왔어요 집에 갔다 올까 하다가.. 킹오더가..!! 똭~ 생각이 났네용 ㅋㅋ 핸드폰으로 후다닥 주문하고 결재까지 똭!! 기다리는 동안 키오스크 찍어봤어용^^ 불고기 롱치킨버거 세트 (L) 5,900원 비프 불고기버거 (단품) 3,900원 어니언링 2,300원 요렇게~ 무사히 포장해서 왔습니당 ㅋㅋ 왼쪽이 롱치킨버거 오른쪽이 비프불고기버거인데요 NEW라고 붙어 있어 단품만 추가했답니다 ㅋㅋ (새로 나온 건 또 먹어봐야 하잖아용) 햄버거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일단 너무 맛나네요 ㅋㅋ 근데 롱치킨버거는 치킨이 좀 퍽퍽해서.. 저는 비프가 더 맛있는 걸로 ㅎ 그리고 버거킹 가면 꼭 함께 구입하는 게 바로바로 어니언링!! 세일할 때 왕창 사서 먹었는 뎁.. > 2022. 11. 24.
몬스터쉐프 소곱창구이 소곱창구이(300g) 14,990원 홈플에서 구입한 몬스터쉐프의 소곱창구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냉장해동:포장 상태로 냉장실에서 해동해 주세요 유수해동:포장 상태로 흐르는 물에 담가 해동해 주세요 ▲ 프라이팬에 조리 시 ①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팬을 달굽니다 ② 해동된 제품을 팬에 올려 줍니다 ③ 불이 세면 중불로 줄여주시고 양면이 노릇하게 뒤집어 익혀 주세요 ④ 바로 먹거나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 소스 포함이라, 청양고추만 2개 썰어 넣어 주었어요 저는 식용유 두르지 않고 해동만 해서 그대로 구워주었어요 요게 한팩인데.. 양이 정말 많죠!! 두 팩 하려다가 양이 많아서 한팩만 한 건데.. 와와~~ 양도 많고 곱도 많고! 맛도 좋고!! 세일할 때 2팩 사놓길 정말 잘했네용 ㅎ.. 2022. 11. 23.
온가족이 즐기는 쿠가네 감자탕 2.5kg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쿠가네 감자탕 2.5kg를 소개해 드릴게요 쿠가네 감자탕 2.5kg 16,900원 저는 감자탕 배송 오는 날! 주로.. 당일에 먹습니당 이유는요!! 너무나 크기 때문에.. >, 2022. 11. 22.
인천 송도 술집 두더지집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 송도 타임스페이스의 두더지집에서 가볍게 한잔하기.. ♡ 두더지가 똭!! 찾기 쉽겠죠.. ㅋㅋ 메뉴판도 너무나 귀엽습니다. 터치해서 주문하면 돼요~~ 우리는 메뉴를 생각하고 왔기 때문에 후다닥 주문해 봅니당 ㅋㅋ 살얼음 얼그레이 생맥주 500ml 6천원 요게 요게 너무나 궁금했는데.. 역시나 너무나 맛있네용~~ 두더지집 베스트 메뉴! 조개칼국술찜 19천원 맥주만 마실 수 없었어요.. 소주도 한 병 주문해 봅니당 ㅋ 국물이 진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이라 해장이 되면서 한잔하는 느낌이랄까요? ㅎ 가리비도 맛있고 조개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이제 소화도 시킬 겸.. 걸어서 센트럴파크에 왔어요 1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구르미보트 5명(성인4, 소인1)/30분/38,000원 문보트 3명/.. 2022. 11. 21.
비린내없이 담백고소한 쿠캣 화덕 연어스테이크 화덕으로 구운 연어 스테이크와 와인.. 한 잔 할게요.. ♡♡ 화덕 연어스테이크 1팩 9,900원 연어 150g + 소스 30g 조리방법 : 해동 없이 냉동 상태로 조리해 주세요 ▲ 전자레인지 조리 포장재를 완전히 제거하여 전자레인지(700W 기준) 약 3~5분간 데워 주세요 ▲ 에어프라이어 조리 ① 에어프라이어를 200도에서 5분간 예열해 주세요 ② 예열 후 15~20분간 조리해 주세요 저는 오븐에 굽 굽 할게요~ 약 5분 정도 예열한 다음.. 포장재를 제거하고 냉동 상태에서 15분 굽고, 뒤집어서 5~10분간 구워 주었네용 (사양이 다르니 참고만 하셔요!!)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첨에는 양이 좀 적은 것 같아 두 팩을 했는데 왠 걸요.. 두툼한 게 한 팩으로도 훌륭했던 ㅋㅋ 담백한 게 맛도 .. 2022. 11. 18.
여유있게 즐기는 대형 브런치 까페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여유 있게 즐기기 좋은.. 인생 샷 찍기도 좋은.. 송도의 대형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까페 중앙에 엄청난 규모의 정원이 있어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정말 끝내 줍니당.. ♥ 이제 빵을 골라 볼까요?? 빵이 먹음직스러운데다가 예쁘기까지 하죠.. ♡ 마지막 사진에 있는 딸기 크루아상이랑 무화과 크루아상이 어찌나 먹음직스러운지.. 둘 다 먹고 싶었지만.. 저의 선택은?? ㅋ ★ 레스토랑 메뉴 ★ 치킨 크로플 브런치 23.0 스크램블 에그 크로플 브런치 21.0 메이플 베이컨 시저샐러드 21.0 흑당 프렌치토스트 21.0 베르데 크랩 오일 파스타 23.0 새우 크림 파스타 22.0 라구 파스타 21.0 토마토 부라타 파스타 20.0 소갈빗살 버섯 리조또 27.0 포레스트 피자 23.0 콰트로 포르마.. 2022. 11. 17.
인천게장맛집 인천동구 삼대인천게장 드디어.. 드디어.. 택배 배송으로만 받다가,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삼대인천게장' 인천의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전날부터 어찌나 기대가 되는지.. 포스팅도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용 ㅋㅋ '삼대인천게장' 간장게장 맛있게 먹기, 맛있게 먹는 방법? 어제는 삼대인천게장의 어리굴젓과 씨굴장을~~ 오늘은 삼대인천게장의 간장게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 도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모두 아시는 방법이에요.. ㅎㅎ 알품 marui.tistory.com ▲ 가장 최근에 포스팅한 간장게장 ▲ 간장게장 정식 25,000원 양념게장 정식 25,000원 이렇게 2가지 메뉴가 있고요 식사를 마치고 다들 포장해 가시던데.. 저희는 일정이 있어서 포장은 못했네요 간장게장 정식 2인분 먹음직스.. 2022. 11. 15.
반찬이 필요없는 '쿠캣' 김치돼지 짜글이 반찬이 필요 없는 비벼먹는 김치돼지짜글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김치돼지짜글이(400g) 6,900원 고추장돼지짜글이(400g) 6,900원 ▲ 짜글이 조리방법 ① 냉장 또는 찬물에서 제품을 충분히 해동시켜주세요 ② 냄비에 해동된 재품을 넣고 가열해 주세요 ③ 끓기 시작하면 약 3~5분 끓여 주세요 요건 김치돼지 짜글이예요~~ 해동한 다음 뚝배기에 넣고.. 두부 1/4개, 대파 1/3대, 청양고추 1개를 추가로 넣고 끓여 줍니다 (애호박이나 버섯도 좋을 것 같네용) 끓기 시작하면 3~5분간 끓이면 완성!! 고기 보이시죠?? ㅎㅎ 고기랑 김치랑 추가한 두부 넣고 슥슥~ 비벼 먹으면,, 정말~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요!! 양도 넉넉해서 혼자 먹기에는 좀 많은 것 같고 저처럼 재료 추가하면 둘이서도 맛있게 드실 것.. 2022. 11. 14.
두툼한 숙성회 맛집 '바다의 선물' 두툼한 숙성회와 후토마끼가 너무나 맛있는 '바다의 선물'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숙성회 사시미(1인) 15p 20,000원 후토 마끼(반줄) 13,000원 혼자 먹을 거라 1인 사시미로 주문했는데요!! 회 종류로는 광어랑, 고등어, 연어 그리고 도미? 뭔지 잘은 모르겠지만.. ㅎㅎ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함께 주신 소스들도 너무 맛있네요 아귀간 소스는 그냥 먹어도 맛나요~ 후토마끼.. ♡ 제가 좋아하는 연어회랑 방어회? 인가요 ㅋ 새우튀김, 계란, 맛살, 유부 등을 돌돌 말아서 맛나게 싸주셨는데요.. 엄청난 크기에 압도~ 맛에 압도!! 한 번에 다 넣고 먹고 싶었는데 그건 도저히 되질 않네요.. > 2022. 11. 11.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살성목장 한돈보쌈 1인용 보쌈으로 딱 좋은 설성목장 한돈보쌈을 소개해 드릴게요 설성목장 한돈보쌈(200g) 6,980원 ▲ 해동방법 냉장실에서 충분히 해동하여 주십시오 ▲ 조리방법 전자레인지:해동 후 30초~1분 조리해 주세요 끓는 물:해동후 봉지채 끓는 물 1~3분 조리해 주세요 해동 후, 끓는 물에 넣고 2~3분 정도 데워주면 완성!! 정말 너무 간단하죠 ㅎㅎ 조리하는 것도 간단한데 맛도 너무 좋아요!! 일단.. 데워 먹는 거라 냄새날까 봐 1팩만 구입한 건데.. 왠걸욧!! 냄새라고는 1도 안나욧!! 또 어찌나 야들야들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지 이제 직접 삶아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양도 푸짐!! 친구랑 먹기에는 부족했지만.. 혼자서 먹기에는 넉넉하니 딱 좋을 것 같네요~ 설성목장 한돈보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022. 11. 10.
쿠캣 렌지용 화덕 생선구이 고등어구이 조리하기도 먹기도 간편한 쿠캣 화덕 고등어구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화덕 고등어구이(70g) 3,500원 화덕 고등어구이 3개 SET 10,500원 ▲ 전자레인지 포장재를 완전히 제거하여 전자레인지(700W 기준) 약 2~3분간 데워 주세요 ▲ 에어프라이어 ① 에어프라이어를 200도에서 5분간 예열해 주세요 ② 포장재를 완전히 제거하여 예열 후 12~15분간 조리해 주세요 저는 오븐에 구워 줄게요 포장재를 제거하고 오븐으로 고고!! 에프랑 비슷하게 구워 주었어요~~ 왼쪽이 굽기 전.. 오른쪽이 구운 후인데 별다를게 없죠 ㅋㅋㅋㅋㅋ 데우기만 하면 되니 너무 간편하니 좋아요 또한! 먹기도 좋은! 가시 바르지 않고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고 맛도 좋고 설거지 거리도 없고 너무너무 좋네용.. ♡ 살도 퍽퍽하.. 2022. 11. 9.
개운하게 매운 즉석 떡볶이 미치닥 떡볶이 개운하게 매운 즉석 떡볶이 미치닥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당 며칠 전부터 즉떡이 너무 당겼거든요 ㅎ 늘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앉았네요^^ 그릇이며, 주스 물병까지 너무 맘에 들어용 ㅋㅋ 미세트, 치세트, 닥세트 가 있는데요 저희는 미세트로 주문했어요!! 떡볶이 택1+볶아밥+야끼만두2+쿨피스 18,000원(2인분) 라면 2,000원/삶은 계란(2개) 1,500원 (참!! 사리는 처음에만 주문 가능 해용) 요게.. 볶아밥인데요 주먹밥으로 먹어도 되지만!! 볶음밥으로 먹어야 제맛이겠죵~ 히히 떡볶이 종류로는 미치닥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동대문 떡볶이, 짜장 떡볶이 요렇게 있는데요.. 우리는 미치닥으로 주문!! 기본, 온탕, 열탕, 불탕으로 맵기 조절할 수 있고 온탕(신.. 2022. 11. 8.
마늘 풍미 가득! 순살마늘 닭볶음탕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마늘의 풍미가 가득한 순살 마늘 닭볶음탕을 소개해 드릴게요 쿠캣 순살 마늘닭볶음탕(1kg) 16,900원 ▲ 순살마늘닭볶음탕 조리방법 ① 냉장 또는 찬물에서 충분히 해동해 주세요 ② 냄비에 해동된 양념육과 물 500ml를 넣고 가열해 주세요 ③ 5분 저도 끓여준 후 다진 마늘을 넣고 추가로 10~15분 더 끓여 주세요 해동을 한 다음.. 냄비에 양념육과 물 500ml을 붓고 끓이기 저는 양파, 당근, 대파를 추가해 주었어요 5분 끓인 다음 다진마늘 투하!! 마늘을 좋아해서 몽땅 다~ 넣었더니 저는 좀 매웠어요.. > 2022. 11. 7.
쿠캣 비프소스 찹스테이크 와인 안주로 너무 좋은 쿠캣의 비프소스 찹스테이크를 소개해 드릴게요~~ 비프소스 찹스테이크(370g) 9,800원 [밀키트 재료] 소고기, 소스, 파인애플,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당근, 갈릭후레이크, 시즈닝 [밑 준비하기] ① 제품을 충분히 해동해 주세요 ② 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제거한 후 시즈닝의 1/2을 뿌려 밑간을 해주세요 ③ 브로콜리는 찬물에 씻어 물기를 꽉 짜고, 아스파라거스는 3등분, 당근은 반으로 어슷 썰어 줍니다 [재료 볶기] 팬에 기름을 두르고 소스와 시즈닝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센 불에서 2분간 볶아 주세요 [양념하기] 고기가 익으면 소스를 넣고 센불에서 1분 정도 잘 섞어가며 조린 후 시즈닝을 뿌려 간을 해줍니다 [완성하기] 그릇에 보기 좋게 담아 낸 후 갈릭 후레이크를 뿌.. 2022. 11. 4.
'삼대인천게장' 간장게장 맛있게 먹기, 맛있게 먹는 방법? 어제는 삼대인천게장의 어리굴젓과 씨굴장을~~ 오늘은 삼대인천게장의 간장게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 도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모두 아시는 방법이에요.. ㅎㅎ 알품게 간장게장(소) 2마리 29,900원 저는 라이브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용~ 알림을 설정해 두시면 좋습니다 ㅋㅋ 두 마리가 들어 있지만.. 씨굴장이랑 함께 먹고 싶어서.. 먼저 한 마리만 먹을게요~~ 뭔가.. 간장장 스페셜 같은 느낌!! 어디서 간장게장과 간장굴장을 함께 먹겠어요 심지어 어제는 현미밥이었는데 오늘은 흰쌀밥도 가마솥밥으로 지었답니당 ㅋㅋㅋㅋㅋㅋ 맛은요!! 위에 사진에서는 알이 잘 보이지 않지만..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알 거예요.. 알이 엄청 많고 꽉꽉 찼어요.. 살도 탱글탱글한 게 정말 너무 맛있답니다.. 2022. 11. 3.
삼대인천게장 석화 어리굴젓과 석화 간장굴젓(씨굴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굴 철이 왔어요.. ♥ 생굴도 너무 좋지만 밥반찬으로는 어리굴젓!! 이번에는 간장굴장 = 씨굴장도 함께 먹어 볼게요 삼대인천게장에서 굴장만 살 순 없죠!! 간장게장 리뷰는 내일 올릴게요~~ 통영 석화 씨굴장(간장굴장) 330g 11,000원 통영 석화 어리굴젓 430g 12,000원 보기에도 통실통실한 굴이 가득 들어 있죠~~ 짜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욧!! 김에 밥 싸서 통실한 굴 하나 올리면.. 끝끝!! 다음에는 군함말이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 2022. 11. 2.
동탄점심 추천 고우시 오반자이A 대접받는 느낌~~ 고우시 점심특선을 소개해 드릴게요 점심특선(런치) 11:30~14: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창가 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더욱 기분이 좋은.. ♡ 커튼도 칠 수 있어서 사진도 마구마구 찍습니당 점심특선 오반자이A 20,000원 죽, 계란찜, 샐러드, 모둠 생선회, 초밥, 절임요리 조림요리, 우동, 튀김, 보리된장 회덮밥 왼쪽부터 광어회랑 참치초밥 새우튀김, 우동에 들어 있는 동글뱅이~ 회는 쫀득하고 튀김은 바삭하고 우동 국물은 뜨끈하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그중에서도 보리된장 회덮밥이 제 입맛에 똭!!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 늘 초고추장에만 먹었었는데,, 보리된장이 요렇게 맛있을 줄이야.. > 2022. 11. 1.
낙지 한마리가 똭! 멜팅웍 백짬뽕 낙지 한 마리가 똭~~~ 멜팅웍의 백짬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네용.. ♡ 해물 백짬뽕 9,000원 해물 짬뽕 9,000원 저는 백짬뽕을.. 친구는 짬뽕을 주문했어요 보기에도 오징어랑 낙지가 가득가득하죠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 있고 오징어도 어찌나 통실통실한지~ 초고추장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ㅋㅋㅋ 들었네요.. > 2022. 10. 27.
고기 듬뿍 두부 듬뿍 쿠캣 고파두부 고파두부 이름 그대로~ 고기 마파두부인데요 고기도 듬뿍~ 두부도 듬뿍~ 들어 있는 고파두부를 소개해 드릴게요.. ♥ (제가 요즘 쿠캣에서 강추하는 아이예요 ㅋㅋ) 매콤한 한국식 고파두부(330g) 6,900원 마라향 사천식 고파두부도 있는데요 요건 아직 못 먹어 봤어요 ㅎㅎ ▼ 고파두부 조리방법 ① 용기 상단의 필름을 개봉선까지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넣어 주세요 ② 700W에 3분, 1000W에 2분 30초간 조리해 주세요 개봉선까지 살짝 개봉한 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간 돌려주었어요 밥을 잘 퍼서 담고 고파두부를 얹어주면 완성!! 너무 간단하죠! 간단한데 얼마나 맛있냐면요?! ㅎ 일단 제가 좋아하는 두부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고기도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또 보.. 2022. 10. 26.
야식 간식 술안주로 좋은 테라 몬스터 치즈 프라이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몬스터 치즈 프라이 맥주 안주로 너무 좋네요.. ♥ 몬스터 치즈 프라이(774g) 13,900원 저는 행사 상품으로 9,900원에 구입했네용 ▼ 몬스터 치즈 프라이 조리법 ① 적양파와 파슬리를 0.5cn 크기로 다지기. 방울토마토는 4등분으로 자르기 ② 팬을 강불로 1분간 예열한 뒤 오일을 두르고 강불로 뒤집어가며 8분간 감자를 바삭하게 굽기. 구운 감자를 믹싱볼에 옮겨 시즈닝 1/2을 버무려 접시에 담기. ③ 감자를 구운 팬의 기름 닦은 뒤, 소고기를 넣고 중불로 1분 30초간 볶기. 방울토마토, 적양파, 파슬리를 넣고 1분간 더 볶아 주기 ④ 소고기를 믹싱볼에 넣고 남은 시즈닝을 버무리기. 감자 위에 3가지 소스를 뿌린 뒤, 볶은 재료를 올려 완성하기. 감자 소고기 파슬리 방울토마.. 2022. 10. 25.
핫한 디저트!! 쿠캣 쫀득 버터바 오리지널맛 황치즈맛 쫀득쫀득하고 꾸덕꾸덕한 오리지널 버터바와 황치즈 버터바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리지널 쫀득 버터바 45g x 4개 황치즈 쫀득 버터바 45g x 4개 각 8,800원 저는 쿠캣마켓에서 구입했는데요 GS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낱개에 2,200원!! 위쪽이 오리지널 버터바이고 아래가 황치즈 버터바예요~ (딱 구분이 가죵 ㅋㅋㅋ) 겉은 좀 카스텔라 너낌이었는데.. 옆에서 보니 꾸덕함이 보이네용 ㅎㅎ 먼저!! 왼쪽의 오리지널 버터바는?? 버터향이 살짝 나고, 캐러멜 느낌도 나면서.. 그리고 식감이!! 약과 먹는 느낌이 들어요~ 쫀득하긴 한데, 약과처럼 찐득한 느낌!이랄까 용? 맛도 약과의 달콤한 느낌이 들어 저는 너무 좋네용^^ 황치즈 버터바는 오리지널보다 묵직하면서 좀 더 꾸덕한 스타일! 인 것 같아요.. 2022. 10. 24.
외식이 부럽지 않은 자미곱 대창곱창 그리고 불닭볶음면 오늘은 자미곱의 대창과 곱창을 불닭볶음면과 함께 즐겨 볼게요.. ♥ 한우 대창구이(200g) 12,900원 한우곱창구이(160g) 13,900원 토막 대창(180g) 9,900원 대창 2팩, 곱창 3팩, 토막 대창 1팩 요렇게 구입했는데요 토막대창은 나중에 전골에 넣어서 먹을게요~ 3팩 이상 구입하면 깍두기 볶음 세트도 주시고 대파 김치와 찍먹 소스도 주신 답니당 곱창과 대창, 팽이버섯, 양파, 마늘 그리고 함께 주신 대파 김치도 함께 구워 먹고 찍먹 소스에는 양파를 채 썰어 넣어 주었어요 먼저!! 대창을 구워 준다음.. 대창 기름에 곱창 굽굽!! 여기서.. 고민을 너무 많이 했어요 요즘 통대창 먹방을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서 ㅋㅋㅋㅋ 자를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잘라 주었네용 자르면.. 2022. 10. 21.
고기가 가득 들어 있는 쿠캣의 고기고기육개장 이름 그대로 고기가 가득 들어 있는 쿠캣마켓의 고기고기 육개장을 '육칼' 육개장 칼국수로 맛나게 먹어 볼게요.. ♡ ▼ 해동 및 조리방법 ▼ ① 냉장해동 또는 봉지째 흐르는 찬물에서 유수 해동해 주세요 ② 냄비에 해동된 제품을 넣고 가열해 주세요 ③ 끓기 시작하면 약 5분 내외로 가열한 후 드세요 칼국수(1인분)를 삶아서 건져낸 다음, 해동한 육개장을 넣고 끓입니다. 저는 대파 1대와 참치액 1숟갈을 추가해 주었어요 끓어오르면 삶은 칼국수와 고춧가루 1숟갈 달걀을 잘 풀어서 빙~ 둘러 끓여주면 완성!! 그릇에 담았어야 했는데.. 하루 종일 굶은 터라 그냥 냄비채 먹었네용.. ^___^ 맛도 궁금하시죠!! 깔끔한 육개장도 있고 찐하게 끓인 육개장도 있잖아요?! 근데.. 쿠캣의 고기 육개장은 깔끔한데 국물이.. 2022. 10. 18.
푸짐한 홍대쌀국수 스피링롤 홍대 쌀국수를 맛나게 먹어 볼게요 저는 첨 먹는데.. 친구는 여기 맛있다며 잘 주문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쇠고기 쌀국수 8,500원 X2 스프링롤 6,900원 양파절임 500원 X2 핫소스 100원 해선장소스와 핫소소는 포함인데 저는 핫소스만 1개 더 추가했어요 요렇게~ 열어보고 오잉!! 면이 안 왔어~~ 속상해하고 있는데.. 친구가 숙주 밑에 있다고 알려주네용.. ㅎㅎㅎㅎ 면.. 찾고 육수 부어 주기!! 육수가 요렇게 ↑↑ 뜨끈하게 배달되어 왔어요 숙주가 살짝 익을 동안, 스프링롤 먹어야죵~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드셨지? 감탄을 하며 땅콩소스 콕 찍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 쌀국수도 푸짐하죠~ 사실 곱빼기로 주문할까? 하다가.. 기본으로 한 건데, 완전 잘한 듯 ㅎㅎ 양도 많고 국물도 진하고 숙주도 .. 2022. 10.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