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계속 당기는 이맛!! 전참시 이국주 멍게비빔밥

by ruirui 2023. 2. 9.
728x90
반응형

 

드디어 이국주님의 멍게비빔밥을 먹네요

전참시에서 보고 유튜브에서도 보고

어찌나 먹고 싶던징~~ ㅋㅋ

 

 

 

[재료]

멍게(200g) 2봉지

밥 2공기

상추 10장

(부추대신 넣었어요)

 

청양고추 2개

다진 마늘 1숟갈

참기름 3숟갈

맛소금 1/3티스푼

(사진 참조)

 

통깨 마니마니~

김가루도 마니마니~

 

▲ 간은 취향껏 넣어 주세요!!

 

 

 

멍게 2봉지를 씻은 다음 먹기 좋게 잘라 줍니다

 

 

 

이국주님은 부추를 넣어 주셨는데..

부추가 너무 비싸 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상추를 사 왔네요 ㅋㅋ

 

상추와 청양고추를 잘게 썰어 준비!!

 

 

 

멍게에 맛소금 넣고, 다진 마늘 넣고

참기름 3숟갈, 통깨를 팍팍 넣어서

조물조물 무치기~~

 

 

 

김가루도 없어서 ㅎㅎ

위생봉투에 넣고 부셔 주었네요

 

 

728x90

 

 

 

상추를 둘러주니 그럴듯한? ㅎㅎ

 

 

반응형

 

 

[한 그릇에 2봉 들어 갔어요~]

 

김가루가 너무 많은 거 아냐?라고 

하실 수 있는데.. 많아야 맛나용 ㅎㅎ

 

 

 

처음에 한 입 먹고.. 응? 이랬는데요!!

와~~ 왠 걸요! 정말 너어어어무 맛있어요

바다 풍미랑 꼬소함 무엇인가요?!!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맛있네요

처음에는 심심.. 삼삼하다가도~~
먹으면 먹을수록.. 멍게의 감칠맛과

챔기름과 통깨, 김가루의 꼬소함이

절묘하게 정말 잘 어우러지는데..

요건 어머니 오시면 꼭 해드리고 싶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