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집에서 연어초밥 만들기 초밥소스 레시피

by ruirui 2022. 8. 31.
728x90
반응형

 

연어 샐러드를 먹을까 하다가..??

지난번에 오늘회에서 구입한 초대리 소스가

있어서 초밥을 만들어 봤습니다 

(어설프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재료]

생연어 300g

초대리 소스 50g

쌀밥 250g

와사비

 

[연어초밥 소스]

데리야끼 소스 1숟갈

진간장 1숟갈

맛술 1숟갈

 

▲ 간은 취향껏 넣어 주세요!

 

 

 

▶ 초대리 소스 사용법을 보니..

즉석밥(210g) 1개 기준, 절반 사용 권장

이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

 

밥 250g 정도에 소스 1개

다~ 넣고 섞어 주었어요

(처음에 210g에 소스를 다 넣으니..

너무 질 더라고요 그래서 밥을 추가해서

250g이 되었답니당 ㅋㅋ)

 

그래도 제 입맛에는 너무 좋네용.. ♥

 

 

 

연어 썰어 주고 와사비도 덜어 주었어요

이제 만들기만 하면 되겠죵!!

 

 

 

밥양은.. 요~ 정도면 될까용??

와사비 슥~ 칠해주고 연어, 착~ 안착!!

약 20피스 정도 만들어진 것 같아요

 

 

반응형

 

 

 

연어초밥 소스로는..

데리야끼 소스/진간장/맛술(레몬 맛술)

1숟갈씩 넣어서 만들어 주었어요

 

 

 

큼직한 연어초밥에 소스 콕 찍어서 먹으면

모양은 좀 그래도.. 맛은 정말 최고!! ^___^

 

초대리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여러게 사서 쟁여 놓아야겠어요 ㅎㅎ

 

 

 

집에서 만든, 연어초밥!!

간편하게 맛있게 잘 만들어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