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아이들 간식 다이어트 간식 수제 고구마말랭이 만들기

by ruirui 2022. 10. 11.
728x90
반응형

 

수제 고구마 말랭이를 만들어 볼게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저는 티비 보며

먹기도 좋네용~~ ㅎㅎㅎ

 

 

 

먼저!! 고구마 찌기

저는 오븐에 스마트요리 기능이 있어서

오븐으로 구워 주었어요~~

 

 

 

군고구마 냄새가 솔솔~~

(한 개는 그냥 까먹었답니당 ㅋㅋ)

 

 

728x90

 

 

 

고구마 껍질을 벗긴 다음,

 

 

 

저는 ↑↑ 요정도 크기로 썰어 주었어요

(약 1.5센티 정도 되려나?)

 

 

 

오븐 용기에 올려서 굽굽!!

120도로 40분

뒤집어서 40분

 

 

 

구워주면 완성!!

 

 

반응형

 

 

 

시중에 파는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맛나게 구워졌죵.. ♥

쫀득쫀득 식감도 좋고 꼬소하면서

고구마의 달달함이 너무 함축된듯한 ㅎ

암튼 티비 보면서 먹으면 순삭이랍니당

 

 

 

근데 문제는.. 자기 전에 추출할 때 몇 개만

먹으려 한 건데.. 튀기지 않은 거라 죄책감이 덜해서

벌써 다 먹어가네용 ㅎㅎㅎ

 

 

 

아이들 간식 또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고구마 말랭이 만들어 보세용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