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별미!! 남은 편육으로 고소한 편육전 만들기

by ruirui 2022. 12. 27.
728x90
반응형

 

남은 편육을 고소하게 전으로 부쳐 볼게요

이렇게 보니 육전 같기도 하네요 ㅎㅎ

 

 

 

[재료]

편육 28개 정도

달걀 3개

청양고추 3개

맛소금 한 꼬집

부침가루 3숟갈

식용유

 

▲ 간은 취향껏 넣어 주세요

 

 

 

청양고추는 잘게 썰은 다음

달걀에 맛소금 한 꼬집을 넣고

잘 풀어 주세요~

(달걀은 4개 했더니 남더라고요 ㅋ

3개 정도만 넣어도 좋을 것 같네용)

 

 

 

위생봉투에 부침가루 3숟갈과

편육을 넣고 쉐킷~ 쉐킷~ 섞어 줍니다

 

 

728x90

 

 

 

이제 계란물에 푹 담근 다음

 

 

 

기름을 둘러 앞뒤로 부치면 완성!!

 

 

 

센터가 좀 허전하죠!! ㅎㅎ

육전의 파무침이 생각나서 양파무침을

만들어 봤어요.

 

양파 채 썰어서 고춧가루, 맛소금, 참기름

통깨를 넣고 무쳐 주었네용^^

 

 

반응형

 

 

 

양파를 올리니 보기도 더 좋은 것 같아용.. ♥

친구도 먹어보니 편육 그대로도 맛있지만

전으로 먹는 게 더 맛있다며 ㅎㅎ

완전 별미라고 하네요~ ㅋㅋ

 

남은 편육으로 고소하고 쫀득한

편육전 맛있게 만들어 보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