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쯔양도 다녀간 횡성 전통 광암막국수

by ruirui 2022. 7. 19.
728x90
반응형

 

쯔양님이 다녀간 광암 막국수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셨네요

 

사실 저는 일부러 찾아간 건 아니고요

지나가는 길에 막국수가 먹고 싶어

검색해서 왔는데.. 오잉~~

유튜버 쯔양님이 다녀 가셨네요.. ♡

 

 

 

저는 점심시간.. 저녁시간도 아니고

암튼 4시반쯤 들어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았어요~~

(사인이 정말 많죠)

 

 

 

[메뉴]

순메밀 물막국수 8,000원

순메밀 간장비빔 막국수 8,000원

순메밀 명태비빔 막국수 9,000원

 

수육(대) 35,000원

수육(중) 30,000원

 

녹두전(2장) 8,000원

 

 

 

비빔막국수에 넣을 육수와 무절임

 

 

 

막국수와 함께 주문한 녹두전인데요

보기에도 바삭해 보이죵~ ㅎㅎㅎ

(아래 한 장 더 있어요.. ♡)

 

 

 

사실 저는 녹두전 속이 퍼석해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광암 막국수는 1도 퍼석하지 않고

겉은 바삭하고 속에는 채소가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맛도 너무 좋습니당.. ♡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TV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방법 NO! 집에 있는 재료로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티스토리 https://marui.tistory.com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de

tv.naver.com

반응형

 

 

 

제가 주문한 명태비빔 막국수 9,000원

 

 

 

친구가 주문한 물 막국수 8,000원

 

뭐가 다르게요?? ㅎㅎ

제가 주문한 막국수에는 명태가 올려져 있고

친구가 주문만 물막국수에는 육수를 부어주면 돼요

 

 

 

엇!! 이렇게 보니 명태회냉면 같은.. ㅎ

 

냉면처럼 면이 얇아서 후루룩~ 먹기도 좋고

양념도 과하지 않아서 반은 그대로 먹고

반은 식초랑 겨자, 설탕은 조금만 넣고

육수 부어서 한 그릇 뚝딱했네요~~

 

친구가 먹은 물막국수도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 ㅋ

 

 

 

 

 

참.. 옆 테이블에서 수육 드시던데.. (예약 손님)

너무 먹고 싶었지만.. 다음에 또 오기로~

 

광암 막국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