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힐링공간 양양의 북카페 '카페로그'

by ruirui 2022. 10. 5.
728x90
반응형

 

막국수를 먹고 양양의 '카페로그'에 왔어요

사실 저희 필수 코스랍니당.. ><

 

 

 

주문진 맛집 남경막국수 들깨막국수 추천!!

주문진 맛집 추천!! 남경 막국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강릉에 오면 꼭 가는 곳이에용 오징어순대 12,000원 메밀 손만두 8,000원 막국수랑 꼭 함께 시키는 오징어순대!! 쫀득하고 오징어 소가 정

marui.tistory.com

▲ 주문진 맛집 남경막국수 ▲

들깨 막국수 추천해요~

 

 

 

막국수를 좀 전에 먹었지만..

빵 배는 따로 있죠 ㅋㅋㅋ

 

도넛이랑 마카롱 등등 먹었는데

근데.. 음료랑 사진이 없어요.. ㅡㅡ

(다음에 찍어서 올릴게요 ㅎㅎ)

 

 

 

카페로그는..

한 층이긴 한데요.. 자리도 많고 테라스도 있어요

저는 분명 테라스에서 책을 읽고 있었는데..

잠들어 버렸다는.. ㅋㅋ

(여유롭고 숲 향기도 솔솔 나고

힐링하기 딱 좋은 곳입니당~~)

 

 

728x90

 

 

 

그리고 책 종류도 다양해서 매번 올 때마다..

뭘 봐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 조카들을 정해져 있어요

그 있죠~!! 곤충 나오는 만화로 된 책 ㅎㅎ

어린이가 볼 수 있는 책도(입구 쪽) 많아서..

조카들과 오면 시간 가는 줄 모른 답니당~~

 

 

 

또.. 밖에 잔디가 깔려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도 너무 좋아요~~~ 산책로도 있고요~

 

 

반응형

 

 

 

가족들과 아이들과 함께 오면 너무 좋은 곳

'카페로그'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ㅎㅎ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