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강릉커피맛집 '바우카페' 흑임자라떼

by ruirui 2022. 10. 7.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연곡 꾹저구탕을 먹고

바우카페에 왔습니다.. 왠지 코스가 된 듯 ㅎㅎ

 

 

 

강추!! 강릉 맛집 연곡 꾹저구탕 먹고 바우카페의 흑임자라떼 마시기

강릉 맛집!! 완전 강추하는 연곡 꾹저구탕을 맛나게 먹어 볼게요 6시 내고향, 백종원의 3대천왕 1박 2일에 소개된 곳이네요. ㅎㅎ 저는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습니당 실내도 있지만 우리는 날이

marui.tistory.com

△▲ 강릉 맛집 연곡 꾹저구탕 △▲

 

 

 

저희처럼 점심 먹고 커피 마시러 오신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 가게 뒤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옥상에도 자리가 있어요~~)

 

 

 

시그니처 바우커피(흑임자라떼) 5,500원

 

바우카페에 왔으니 시그니처 커피를 마셔야겠죠

고소한 흑임자에 달달하고 향긋한 커피가 들어 있는데..

요게 요게 아주 집에 돌아가면 막막~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다크초코 마들렌 4,000원

 

이번에는 초코 마들렌이 있어서 함께 주문했는데..

달달한 게 기분 좋아지는 그런 맛!! ㅎㅎ

참참 중간에 딸기잼이 들어 있어요~

(다음에는 흑임자 케이크도 먹어봐이징~)

 

 

 

먼저도 리뷰를 했지만..

요요 흑임자 라테는 크림이 섞이지 않게 한 모금씩

돌려가며 드셔 보세요~ 한 모금 한모금 맛이~

다~ 다르답니당..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