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주문진 맛집 남경막국수 들깨막국수 추천!!

by ruirui 2022. 10. 4.
728x90
반응형

 

주문진 맛집 추천!!

남경 막국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강릉에 오면 꼭 가는 곳이에용

 

 

 

오징어순대 12,000원

메밀 손만두 8,000원

 

막국수랑 꼭 함께 시키는 오징어순대!!

쫀득하고 오징어 소가 정말 너무 맛있어요

만두는 이번에 처음 주문해 봤는데..

저는 그냥 쏘쏘 했어요..ㅎㅎ

 

 

 

곤드레 막국수 10,000원

비빔 막국수 10,000원

 

저는 들깨 막국수 픽이긴 하지만..

곤드레도 고소하니 맛있고, 비빔 막국수도

신선한 야채가 가득 들어 있어 간도 세지 않고

깔끔하니 맛나요~ 특히 조카가 곤막을 잘 먹네용.. ♡

 

 

728x90

 

 


들깨 막국수 10,000원

 

그리고 제가 주문한 들깨 막국수

보기에도 꼬소해 보이시죵~~~ ㅎㅎ

고소한 데다 살짝 달달한 스타일의 막국수인데요

저는 한입 먹고 완전 반해 버렸다는 ㅋㅋ

 

 

 

보고 있으니 후루룩~ 또 한 그릇 먹고 싶네요

남경 막국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엇!! 수육이 있었네요 ㅋㅋ

다음에는 수육 한 접시 해야겠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