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강추!! 강릉 맛집 연곡 꾹저구탕 먹고 바우카페의 흑임자라떼 마시기

by ruirui 2022. 8. 5.
728x90
반응형

 

강릉 맛집!! 완전 강추하는

연곡 꾹저구탕을 맛나게 먹어 볼게요

 

 

 

6시 내고향, 백종원의 3대천왕

1박 2일에 소개된 곳이네요. ㅎㅎ

저는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습니당

 

 

 

실내도 있지만 우리는 날이 너무 좋아서

실외에 자리를 잡았네요..

 

 

 

우리는

꾹저구탕 10,000원 x 3인분

은어튀김(중) 20,000원

메밀전 5,000원

옥수수 동동주 5,000원

 

저희는 어른 3명 아이 2명이라

요렇게 주문했네요.. ^^

 

 

 

꾹저구탕에 부추랑 마늘, 후추를 넣고 끓이면 돼요

 

 

 

우린 몽땅 다~ 넣고 끓임 ㅋㅋ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TV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방법 NO! 집에 있는 재료로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티스토리 https://marui.tistory.com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de

tv.naver.com

반응형

 

 

 

옥수수 동동주에 메밀전도 먹고

 

 

 

은어튀김도 먹고 ㅋㅋ

은어튀김에는 고추와 양파 튀김도

함께 주시는데요.. 아이들이 참 잘 먹네요 ㅎㅎ

 

은어튀김은 약간 빙어 또는 전어? 튀김 같기도 하고요

꼬소하면서 담백한 게 굿굿!!

 

 

 

밥은 감자밥으로 주시는데요~

포슬포슬한 감자 으깨서 꾹저구탕 국물에

말아먹으면 정말 끝내 줍니다 ^___^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죠 ㅋㅋ

 

꾹저구탕은 추어탕이랑 매운탕 중간 같은 맛..!!

이라고 하는데.. 저는 추어탕을 먹어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어요.. ㅋㅋ 암튼 진한 매운탕~~ 된장?! 을

풀어서 구수한데도 깔끔한 느낌이라 아이들도 국물에

밥 말아서 뚝딱 한 그릇하고 또 한 그릇 말아서 먹었네요

(저는 된장 같은데.. 친구는 고추장이라며..

다녀오신 분 가르쳐 주세용 ㅋㅋ)

 

 

728x90

 

 

 

체크!

매월 둘째, 넷째 주 목요일은

정기휴일이라고 합니다!!

<< 8월 성수기는 제외 >>

 

 

 

연곡 꾹저구탕 먹고 커피 마시러 고고!!

배불러도 커피배는 따로 있잖아용.. ><

 

 

 

흑임자라떼 먹으러 카페바우에 왔어요

 

 

 

요요~~

흑임자라떼는 섞어 먹는 게 아닌 거 아시죠!!

컵을 돌려가며 한 모금씩 드셔 보세요.. ♥

고소하고 달달하고 쌉싸름하고.. ><

집에 오니 자꾸만 생각나는 이맛!!

내일은 또 다른 맛집을 소개해 볼게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