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맛집!! 미스터아구왕의 아구해물찜

by ruirui 2023. 1. 14.
728x90
반응형

 

오징어가 너무 이쁘게 들어 있죠 ㅎㅎ

미스터 아구왕의 아구해물찜을 소개해 드릴게요

(최애 집이에용.. ♡)

 

 

 

아구해물찜(소) 30,000원

아구, 곤이, 명란, 새우, 꽃게, 오징어, 오만둥이

 

 

 

(소) 자인데 푸짐하죠^^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맛은 얼큰한 맛으로.. 많이 맵지는 않고요

신라면 보다든 맵고 불닭보다는 덜 매운 느낌?! ㅎ

암튼 살짝 매콤해서 입맛을 더욱 당기는 것 같네용♥

 

 

728x90
반응형

 

 

 

저는 아구를 좋아해서 아구만 들어있는 아구찜을

주로 먹는데.. 이번에는 해물도 당겨서 아구해물찜으로

주문했더니.. 알이 요렇게 맛있다니용~~!!!

물론 아구살도 탱글하고 맛있었는데

알도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네용 ㅎㅎ

(다음에는 알찜도 먹어 봐야겠어요 ㅋ)

 

아구해물찜 다 먹고.. 디저트 먹어야겠죠!

사진은 없지만.. 양념에 김치 살짝 추가해서

볶음밥으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 ♥

(포스팅하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