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사계절이 아름다운 산막이옛길

by ruirui 2023. 6. 23.
728x90
반응형

 

충북 괴산의 산막이옛길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흐린 편인데..

저희는 6월 초에 다녀와서~~

날이 너무 좋았네용

 

 

 

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배 타는 곳이 있어요~

 

 

 

유람선이 바로 전에 떠난 터라..

우린 모터보트에 탑승~~

 

 

 

한 10~15분? 정도 달렸나? ㅎㅎ

암튼 시원하게 편하게 도착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내려서 연하협 구름다리도 걷고

 

 

 

강을 따라 천천히 걸어서 돌아왔는데요

 

 

 

여유 있게 천천히 1시가 30분 정도 걸을 것 같아요

근데.. 힘들기는커녕.. ㅎㅎ

너무 힐링이 되고 건강해지는 느끼임~~

친구는 신발이 불편해서 조금 힘들었다고 합니당 ㅋ

 

편한 신발 신고 다녀오세용~ 

 

 

 

이렇게 저희는 배를 타고 가서 걸어서 돌아오는

코스로 다녀왔는데요, 돌아오는 길에 산막이산장도 있고

약수터도 있어 여유 있게 먹고 쉬고 놀다 오면 좋았을 텐데

일정이 있어서, 쭉 둘러보기만 하고 왔네용..

고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걷는 그 자체가 너무~

힐링되고 좋았습니당.. ♡

 

참 저희는 배를 타고 갔다가 돌아올 때는 걸어 왔다고 했잖아요

제 생각에는 걸어서 구름다리까지 간 다음 돌아 올때

배를 타는 게 좋지 않나 싶으네요.. 개인취향이에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