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화덕에구운 족발신선생

by ruirui 2023. 6.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족발 한상차림!!

제가 차린 건 1도 없지만 ㅎㅎㅎ

맛있게 먹을 준비만 되었네요 ♡

 

 

 

화덕족발(소) 34,000원

화덕족발+쟁반국수+음료+야채세트

기본밑반찬+리뷰이벤트

 

리뷰이벤트로 마약족발볶음밥을 주셨어요

 

 

 

포장지를 뜯었을 때부터 화덕 불향이♡

불향도 너무 좋고 맛은 뭐~~ 겉바속촉이죠~

 

특히 저는 발 뜯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ㅋㅋ

쫀득쫀득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용

 

참 막국수도 너무 괜찮은데요!!

새콤달콤한 느낌이 아닌, 고소한 느낌이랄까요?

암튼 제가 좋아하는 스톼일 이었습니당^^

 

 

728x90
반응형

 

 

 

참참 ㅋㅋ

리뷰이벤트로 주신 마약족발볶음밥 짱!!

장조림버터볶음밥 느낌이 나는데요~

요것도 완전 별미네요~~ ♡

 

족발신선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