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교토에서 오사카(우메다)역 가는 법, 오사카 호텔 일몬테

by ruirui 2018. 7. 15.
728x90
반응형



▲교토역에서 오사카(우메다)역 가는 방법

교토에서 2박을 하고, 오사카에 들러 짐을 맡긴 다음, 고베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오사카에 가는 방법은 크게 버스, 또는 JR을 타는 방법이 있는데요, 우리는 오사카역 근처인, 한큐 우메다역쪽에 숙소를 정했기 때문에, JR을 타고 오사카역으로 갑니다. 오사카 난바쪽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JR을 타도 오사카역까지 오신다음, 미도스지선으로 갈아타시면 됩니다.

※ 오사카, 신오사카역 / 560엔




교토역에서 JR신쾌속선을 타고 오사카에 도착했습니다.

* 정말 빠르죠~ 한 3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ㅎ







고베에 가기전에 호텔에 짐을 맡기러 가는데요, 오사카역 엄청 복잡합니다.. 여기가 어디? 나는 누구? 한신, 한큐도 헷갈리는데, 주위에 또 공사중이라 좀 더 어럽게 찾은 것 같네요~ ㅎㅎ

가는길에 헬파이프가 보이네요~





우리가 묵을 숙소는 '호텔일몬테' 한큐, 한신 우메다역과 가깝고, 주위에 먹거리가 참 많다는 장점 하나로 정한 곳입니다. 3분거리 돈키호테도 있어요~ ㅎㅎ





11시 쯤 도착!! 체크인이 3시부터인데,, 너무나 일찍 왔죠~ ㅎ 그래서 우리는 짐만 맡기고 나가려는데, 기다리랍니다.. "조또 마떼쿠다사이" 방정리가 끝났으니 바로 체크인을 도와주신다네요~ 나이스~ ♪♬







심지어 탁 트인 뷰가~ 딱히 볼 건 없지만, 오랜만에 벽이아닌 밖의 풍경이 보이는 뷰의 방은 참으로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ㅎ





침대도 푹신하고 물도 콸콸콸~ 잘 나오는데, 교토와는 달리 케리어를 펼칠 공간이 없어서,, 그것 하나가 참 아쉬웠습니다. 





이제 우리는 호텔 뒤 먹자 골목에서 이치란을 먹고 고베로 떠납니다~ ♪♬





호텔일몬테

체크인/체크아웃 : 오후 03:00 / 오전 11:00

주소 : 〒530-0027 大阪府大阪市北区堂山町7−13

전화 : +81 6-6361-2828

사이트 : http://www.ilmonte.co.j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