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오사카 미즈노 오코노미야끼

by ruirui 2018. 7. 28.
728x90
반응형



▲카니도라쿠 도톤보리본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거리의 카니도라쿠식당 입구에서 구워주는 '게 숯불구이'





바로바로 구워서 판매하는데요, 줄이 엄청 길어요~ 대부분 한국인 여행객들이세요~ ㅎㅎ





근데 가격이 좀.. 꼴랑 두개 들어 있고, 900엔이에요..





1팩 (게다리 2개) / 900엔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있어서 줄이 긴 것 같네요.. 근데 이가격이며,, 차라리 미즈노에서 오코노미야키 하나를 더 사먹는게 나을 듯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







▲미즈노 오코노미야끼 전문점

게 숯불구이가 너무나 감질나서, 바로 미즈노에 왔더니,, 줄이 더 길어욧!! 1시간은 기다린것 같네요..





줄 서 있으면, 한국 메뉴판을 주시는데요, 추가 주문은 할 수 없으니, 충분히 찬찬히 검토한 후에 주문합니다.







우리는 베스트 메뉴중에서 1위 야마이모야끼, 식재료는 관자와 오징어로 선택!! 그리고 시원한 나마비루(생맥주)도 주문했어요~





원나잇푸드트립에 유민상씨가 어찌나 맛나게 드시는지 같은 걸로 주문해 봤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뚝딱 뚝딱 어찌나 빨리 만드시는지~ 왜 하나만 주문했지? 보면서 바로 후회했답니다~ ㅎ





소스에 마요네즈까지 쫘악~ 뿌리고~ 관자를 한입 먹으면~ 미미~

정말 와아~ 여태 먹어본 오코노미야끼중에서 최고! 정말 단연코 최고로 맛있었어요~ ㅎ, 오랜 기다림 끝에 먹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 원래 마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입에 착착 감기는게, 정말 너무나 맛있게 먹고 나온 것 같습니다~ 게 숯불구이는 기억도 안나능~ ㅎㅎ





1시간 기다리고, 20분만에 다 먹은~ ㅎ 추가 주문하고 싶었지만, 앞에 소개했듯이 선주문 밖에 안된다는 것!! 그냥 맥주만 하나 더 추가해서 마시고 나왔네요~ ㅎㅎ





미즈노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0:00

주소 : 일본 〒542-0071 Ōsaka-fu, Ōsaka-shi, Chūō-ku, Dōtonbori, 1 Chome−4, 大阪市中央区道頓堀1丁目4−15

전화 : +81 6-6212-6360

사이트 : http://www.mizuno-osaka.com/





그리고 난바역 근처 마루이 백화점 발견~ 방갑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