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롯데백화점 양념게장 먹방

by ruirui 2018. 10. 11.
728x90
반응형



홈쇼핑 흉내내기 '양념게장편'


지난 주말에 롯데백화점에서

한 팩에 15,000원인 게장을

두 팩에 20,000원 주고 땡처리로

구입해서 왔습니다. 잘했죠~ ㅎㅎ





먼저 간장게장도 맛있게 먹어서 (그때도 2팩 구입)

고민할 필요도 없이 세일한다기에 "주세요!!" 하고

사왔네요~ ㅎㅎ







뚜껑을 연 순간!!

게가 좀 잘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꽃게 제철?? 이라고 검색창에 쳐 보니,

'꽃게제철은 연중계속' 이라고 나오네요~ ㅎㅎ

너무 성의없는 대답같아서 지식in님들의 대답을

참고해 본 결과,,


5월~6월은 암게가 알이 차있어 맛있고,

10월~11월은 숫게가 살이 통통하게 차있다고 합니다.







암튼 이제 홈쇼핑 흉내를 내볼까요??





꾸욱~ 눌러 주면~ 통통한 게살들이~

아우~ 그냥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





게는 좀 잘긴 했어도,

살은 가득차 있는게, 숫게가 확실했습니다~ ㅎ





하긴 생각해 보면 어머니께서도 암게 (알이든 꽃게)는 간장게장을, 살이 오른 숫게는 양념게장을 담궈주셨던게 기억나네요~

이번에는 새우장을 담그셨다는데,, 염치없지만 김치통들고 달려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