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씨유 디저트 3인방

by ruirui 2018. 10. 16.
728x90
반응형



씨유 디저트 3인방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

'모찌모찌롤 그린티'

'오리지날 모찌롤 플레인'


친구와 집근처 새마을식당에서 고기로 그렇게 포식을 하고도 아쉬워,, 친구와 함께 씨유 편의점에 들렀네요..





일단 먹던 것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 먼저 집고, 신상인 건지 나만 몰랐는지도 모른, 띵작에서 나온 '모찌모찌롤 그린티'와 '오리지날 모찌롤 플레인'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쇼콜라 케이크는 전에도 한번 소개한적이 있기에 패스하고, 나만의 신상인 모찌모찌롤을 소개해 볼께요~ ㅎㅎ







GS에서도 너무나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씨유도 아주 기대가 컸네요~ ♪♬





일단 그린티 모찌롤은,, 정말 리얼하게 모찌 즉 '떡'이 들어 있어요. 이게 진정 모찌롤이지이이이~~ ㅎㅎ

겉부터 소개하자면요, 부드러운 녹차카스텔라에 녹차크림, 녹차떡, 그리고 앙금(녹차앙금 이겠죠?) 마지막 속에는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 있어 "이게 도대체 몇겹이지?" 총 5겹이라고 해야하나요!? 한입 베어 물면 아주 다양한 식감, 쫀득쫀득하면서도 부드럽고 달콤한게 이건 아주 제 취향저격하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그에 비해,, 오리지날 모찌롤 플레인은,,

플레인이라 그렇겠죠?! 그냥 이건 GS편의점이 100배는 더 맛있는~ ㅎ 그냥 플레인이고 뭐고 디저트는 디저트 다워야 해욧!! ㅎㅎ







암튼 이시점에서 저만의  순위를 정하자면~ ㅎ

미련없이 모찌모찌롤 그린티가 1등!!





뭐,, 디저트 마다의 매력이 있긴 했지만, 저는 쫀득한 리얼하게 떡이 들어간 그린티 모찌롤이 더 맛있있던 것 같습니다..





모찌롤에 찬밥 신세가 된,,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는 언제나 촉촉하고 부드러우니 맛있게 잘 먹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