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분당 배달맛집 '오봉족발'

by ruirui 2018. 10. 20.
728x90
반응형



▲배달맛집 오봉족발▲


정통 족발 맛을 고집하는 오봉족발이

자신있게 권하는 다양한 족발의 세계

.. 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ㅎㅎ





저도 그 세계에 푹~ 빠져 버렸습니다.







통째로 뒷다리 반반 / 33,000원

매운맛.중간맛.순한맛 선택가능


쟁반국수+양배추절임+무김치+

야채세트+간장 깐마늘+간장 산고추





윤기가 아주 좔좔~ 흐르죠~ ♪♬





중간맛으로 주문한 불족!!

신라면 정도! 조금 더 살짝 매콤한가!

그정도였던 것 같네요~







랜선라이프의 영자언니가 추천한 족발과 낙지 젓갈의 조합을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맛이.. 벤쯔님은 상반된 음식인데 잘 맞는다고 말하셨지만,, (음.. 난 좀 오묘했던,, 잘 모르겠다..) 초딩 입맛이라 그런건지!? 먹방 대모님의 심오한 뜻을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저는 쟁반국수 깔고 족발 올리고 마늘 쌈장 얹는게 제일 좋습니다~ ㅎㅎ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오봉족발

맛도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