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프리한19

[프리한19] 항공료 뽑는 '슈퍼 그뤠잇' 쇼핑 템 19~14위

by ruirui 2017. 12. 14.
728x90
반응형


항공료 뽑는 '슈퍼 그뤠잇' 쇼핑 템 19


19위 - 영국 명품 도자기 반값에 사는 법

소뼈 등을 갈아 원료로 사용한 도자기 '본차이나'의 고향 영국! 



런던에서 1시간 30분 거리의 도시 '스토크온트렌트'에 가면 명품 본 차이나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 브랜드의 명품 도자기 공장에서 운영하는 팩토리숍과 그 옆 아울렛 매장에 주목!! 반값! 50% 할인은 기본! 이라고 합니다.


택스 리펀드 제고△ 구매지에서 사용하지 않는 조건으로 부가세를 되돌려 주는 세금 환급 제도


스토크온토렌트 도자기 매장에서는 계산과 동시에 부가세를 바로 환급해주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다고 합니다.


18위 - 이탈리아에서 로망 혼수 장만하기


혼수 로망 세련되면서 레트로한 디자인의 이탈리아 S사 가전을 이탈리아에서는 토스터, 전기 포트, 믹서기를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득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17위 - 홍콩, 신발 쇼핑읭 메카는 어디?

전세계 쇼핑의 메카! 도시 전체가 면세점 수준이라고 하는 홍콩! 홍콩하면 신발 쇼핑을 빼 놓을수 없다고 하는데요. 홍콩의 심장부인 센트럴 I 쇼핑몰 내, 명품 패션 편집숍 L매장에서 한국보다 1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콩 국민구두 S사 신발 득템하는  HOT쇼핑지, 홍콩 남부 최대 번화가 침사추이에 위치한 홍콩 최대 쇼핑몰 H몰에 가면 플랫슈즈, 하이힐, 옥스퍼드화 등 진정한 신발 천국이 따로 없다고 하네요.


홍콩 연말 빅 세일 12월 ~ 2월까지 홍콩 전역에서 진행되는 세일 기간


16위 - '가는 날이 장날' 나라별 쇼핑 축제


나라별 쇼핑 축제

영국 매년 12월 26일 '복싱 데이' 평균 20~50% 할인

핀란드 '홀룻 빠이바' (미친 날) 핀란드 전역에 매장을 보유한 S백화점에서 5월과 10월, 각각 5일간 진행하는 연중 최대 세일 행사 기간



15위 - 명품국에서 '국민 BAG' 득템하기

파리 루브르 박물관 도보 약 10분 거리의 생오노레거리에 가면 유명 영품숍들이 모인 명품 스트리트가 펼쳐지는 데요. 특히 국내 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G사의 잇템 '생루* 쇼퍼백'을 한국보다 최대 50만원 저려며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기자의 꿀팁!!

* 구매 후 영수증에 FTA 원산지 협정 문구 요구 *


FTA 원산지 현정 문구

구입시 가격 천 달러 초과 6천 유로 이하 물품에 한 해, 자유무역협정(FTA)국에서 제작한 물품임을 증명하는 문구


프랑스는 FTA 협정국이기 때문에 영수증에 원산지 증명 문구가 있다면 입국 시 부과 세금 중 관세 8~13% 더 감면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14위 - 독일에서 명품 양복 득템하기


소지섭이 모델로 활동하는 의류브랜드 H사의 수트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독일 여행을 강력 추천!!


출처:tvN프리한19 방송화면 캡처


독일 남서부의 작은 도시 '메칭엔'의 독일 쇼핑의 성지 M아울렛에 약 100개 명품 브랜드 입점 되었어 있어 국내 판매가의 50~80% 할인된 금액에 H사 슈트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M아웃렛 빅 세일기간

- 여름 세일 : 6월 ~ 8월

- 겨울 세일 : 11월 ~ 1월

* 올해 11월부터 시작해 2018년 1월 5일까지 M아웃렛 겨울 세일 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