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가고시마 덴몬칸 야키 도너츠 <菓々子横丁>

by ruirui 2019. 2. 14.
728x90
반응형



【가고시마 덴몬칸 야키 도너츠】

가고시마 덴몬칸거리 입구 쪽에 위치한 '카가시요코초'에는 바로 나온 따끈따끈한 도너츠를 맛볼 수 있는데요. 이곳은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맛 집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선물용 도너츠와 쿠키, 그리고 달달한 케이크 들도 있습니다.







맛 좋은 디저트들을 지나면, 도너츠를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바로 나온 따끈한 도너츠를 쉬면서,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배려해주신 거겠죠~ (저는 이 공간이 너무 좋더라고요~)





벤치를 지나서 수욱~ 안쪽으로 들어가면 따끈따끈한 도너츠를 만들고 계십니다. 1개에 76엔으로 직접 집게로 집어 바구니에 담아 계산하시면 돼요~





우린 2개를 구입하고 좀 전의 벤치에 착석! 2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분위기는 역시 1층이 좋네요~







도너츠 하면 달콤한 크리스피 도넛이 떠오르는데,, 카가시요코초의 도너츠는 따끈한 카스텔라 느낌? 한 입 베는 순간 촉촉하면서 고소한 게,, 그냥 앉아서 2개는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요렇게 촉촉~ ㅎ

확실히 튀기지 않고 구워서 그런지 고소한 향과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뒤쪽 문으로 나오면 야키 도너츠 만드시는 것도 볼 수 있으니, 가고시마 덴몬칸 거리에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고 쉬었다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0^




가고시마 가루후라멘 앞집이라 찾기도 쉽습니다~



▲▲▲▲▲▲▲▲

마루이의 푸드트립

 ̄ ̄ ̄ ̄ ̄ ̄ ̄ ̄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