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일본] 오키나와 구루메스시

by ruirui 2017. 1. 28.
반응형

 

사진을 정리하던중...

스시 사진이 넘쳐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오키나와의 유메이나 스시집...

가성비좋고 맛도 좋은곳....

 

구루메스시

 

사실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하는데용...

그래도 혹시나 혹여나 모르시는 분이 있으실수 있으니 소개합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에 있어 찾기 쉽고,,

배부르게 먹고 구경다니면 참 좋아요~

 

이날도 어김없이 비가 내려서 차안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구도고 뭐고 엉망이네요 ;;;

 

하지만 덕분에,,,

대기가 없어서,, 바로 입장했답니당~ 럭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한


 


 


추천메뉴를 시작으로

젤루 사랑하는 연어알 초밥(이꾸라 초밥이죠~)

 

 

 


고새를 못참고 한점씩 먹어버린...

광어 지느러미와 타코와사비초밥

 



그리고 넘나~ 귀여운 유부초밥에,,

계란 초밥까지 ㅎ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죠

 

 

 

오키나와 특산물인 우미부도(바다포도) 초밥과

마를 갈아서 메추리알인가 가 올라간 초밥

완전 굿~~

 

바다포도 초밥은 바다에서 나는 해조류라고 합니다..

톡톡 터지는 맛이 식감이 좋고 맛도 좋은데...

친구는 그냥  별말 없네요...

 

그리고 옆에 마를 갈아서 날계란(메추리알)이 올려진..

전 이 초밥만 4개 먹었습니다..

워낙 마를 좋아하기도 하고~

위에도 좋고 ㅎㅎ

하지만 이것도 마찬가지로

친구는 별말 없네요;;

호불호가 확실합니다 ...

 

이렇게 신가게 먹다 보니

 

 

이것만 있게요??  아니죠!!

이렇게 세워 놓고 5접시 클리어해서

계산하기 쉽게 쉽게,,

(절대 상관없음, 접시마다 가격이다름)

20접시 채우고 나왔습니다...

 

다들 이정도는 먹잖아요~~


 

이렇게 신나게 먹고 나와서...

(역주행을 했어요.. 모두 확인 잘하시고, 안전 운전하세요.)

 

아메리칸 빌리지에 갔답니다.

역시 비와 함께.........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