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삿포로 돈키호테 추천 상품은??

by ruirui 2017. 10. 29.
728x90
반응형

삿포로 돈키호테 추천 상품은??



돈키호테는 할로윈 준비로 옷이며 소품들로 가득해요~



특히 미니언즈가 많더라구요~



미니언즈옷 가꾸싶다!!



너무 가지고 싶었던 타코야끼구이 기계..

볼트만 맞으면 사는건데.. 아쉽다~




똥봉!!



돈키호테에는 소품뿐만 아니라, 

간식이며 먹거리도 참 많아요~



내가 좋아하는 오카메 나토!!



삿포로클래식 맥주는 면세점 다음으로, 

돈키호테가 저렴한 것 같아요!!



미오 드라이 버전을 첨봐요~

깜빡하고 못사서 다음날 빅구카메라 기프트샵에서 구입했어요!!

맛은 탄산수에 술탄 맛!! 근데 은은한 향도 좋지만..



저는 단맛 나는 파란병이 더 좋아요!!




여전한 인기쟁이 곤약젤리!! 작년에 오키나와 이온마트에서 103엔주고 산 것 같은데.. 가격이 있네요..



훈와리 콩가루 모찌는 228엔

한국에서는 4.000원에 사먹었는데 저렴하긴하네요~

하지만 부피가 있어서 패스!!



반찬이 필요없는.. 

일본가면 꼭 사는 사케후레이크(연어)

주먹밥 만들어서 속에 넣기만 하면 되요. 

소풍도시락으로 짱!!




홋카이도의 특산품인 메론

메론이 카라멜도 있네요~ 신기해서 구입!!



그리고 프리한19에 소개되서 더욱 인기있는 '세이멘'

종류별로 다 구입!!

곧.. 포스팅 올릴께요~♬ 

참고로 빨간색 소유라멘 완전 맛있어요~



스트로베리치즈 킷켓



<돈키호테 카베진 가격>


그리고 '카베진' 일본오면 꼭 사는 것!!

내가 먹어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굿!!


<다이코쿠 카베진 가격>


돈키호테와 다이코쿠, 가격 비교해 보시고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