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

GS25의 귀여운 미니언즈 호빵

by ruirui 2017. 10. 29.
728x90
반응형

GS25의 귀여운 미니언즈 호빵



아직 동네에서는 호빵 구경을 못했는데..

공원 근처 GS편의점에서는 귀염이 미니언즈 호빵이 있었어요.



GS25 독점판매라고 하네요. 기본/할로윈/산타 3종류의 단팥호빵이 있는데, 아직 할로윈 밖애 없나봐요.

하긴 산타를 하기엔 아직 좀 멀었죠~ ㅎ



귀여워~ 참 손이 많이 가는 호빵이다~

이빨 뽀죡한 것까지 디테일함이 살아 있어요.



귀염이 미니언호빵 하나 데려오고,



대게 딱지장 삼각김밥과, 계란듬뿍 샌드, 

그리고 늘 먹던 계란김치볶음밥까지 겟!!



미니언 반을 가르면.. 단팥호빵~♡

저는 야채호빵보단 단팥이 좋아요. 왠지 익은 야채가 빵에 들어 있는게 뭔가 이상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로케도 잘 안먹는다는.. 



그리고 계란 듬뿍 샌드, 넘나~ 기대되는 것!!



속이 꽉차 있는데, 조금 더 골고루 발라져있음 좋겠다!

맛은 빵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는데 계란사라다는 

먹다보니 살짝 아주 살짝~ 뻑뻑함이 없지 않아 있는..

그래도 맛있어요!! 여기에 절인 오이까지 들어가면 완전 기가 막힐텐데~ ㅎ



계란 김치볶음밥은 뭐~ 말해 뭘해~♡



대게 딱지장 열풍때 나온건가요??

난 왜 이제서야 본거지.. ㅎㅎ

신나게 북북 뜯어서 한 입! 요거요거 물건 일세!

완전 맛나게 먹었는데 친구는 살짝 비리다고 해요.. 쳇!!

대게 딱지장에 살짝 단맛이나는 밥과 바삭한 김까지..

세상엔 참 맛있는게 많아 마나~♬



728x90
반응형

댓글